“매일 방이 없다..”는 백종원 제주 호텔, 네티즌들 ‘이러니 방이 없죠..’

백종원
출처 – 더본코리아 / 백종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자신이 운영하는 제주 호텔의 투숙률이 세계적인 수준임을 직접 밝혔다.

지난 1일, 백 대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제주에 있는 호텔더본의 조식뷔페 식당을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제주 중문에 위치한 이 숙소는 관광 명소와 흥미로운 레스토랑이 5-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이 4성급 숙소는 숙박의 질과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백종원
출처 – 유튜브 / 내꺼내먹

새해부터 백 대표는 “내가 만든 것을 내가 먹는다”는 콘셉트로 더본코리아 브랜드나 방송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한 식당들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호텔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의 투숙률이 세계적인 수준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작년 투숙률이 96.5%로 세계 기록”이라며 “매일 방이 없다는 말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현장에 있던 호텔 총지배인은 이 기록이 “7년간 지속되었다”고 덧붙였고, 백 대표는 “우리 호텔이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호텔 투숙률이 90% 이상이면 만실, 80% 이상이면 높은 수준으로 평가하고 있다.

높은 가성비와 가심비, 방문자들 모두 극찬

백종원
출처 – 더본코리아 / 호텔 더본 제주

백 대표가 운영하는 제주 호텔은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백 대표의 ‘가성비 음식’ 전략을 활용한 조식 뷔페는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조식 뷔페의 가격은 투숙객 성인 기준 12,000원으로, 다른 4성급 호텔의 조식 뷔페(20,000원대)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 숙소에 묵은 한 네티즌은 “누구와 와도 좋은 객실이다. 여행기간 중 갔던 숙소 가운데 단연 최고다. 웰컴쿠폰도 많고 식당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점들이 많다. 조식도 맛있고, 객실에서 보는 뷰도 좋다.”라고 밝혔다.

백종원
출처 – 더본코리아 / 호텔 더본 제주

또다른 네티즌은 “중문 단지에서 매우 가깝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다. 고급스럽고 화려하진 않지만 ‘인색하지 않다. 아낌이 없다’를 느꼈다. 가성비 갑 꼬막장 비빔밥 맛있게 먹었다. 다만 호텔 앞 주차장이 너무 협소한 것이 아쉽다. 다만 길 건너편 공터에 주차도 되서 괜찮았다. 다음에 다시 간다고 해도 여기 갈 것이다”와 같은 리뷰를 남겼다.

6

  1. 중문이랑 가깝다는 말만 보이네요~그것도 네티즌의 말을 옮겨적은거고요~ㅋ 비꼬려는 시선으로 바라보니 환각이 보이시나?ㅋㅋㅋ넌 오지 마세요~ 안 그래도 예약하기 어려우니 너 안오면 땡큐!!^^

관심 집중 콘텐츠

삼성 기술 중국 유출

삼성전자 핵심 기술인데 “겨우 이 정도?”…드러난 민낯에 ‘떠들썩’

더보기

“그랜저 잡는 돌풍 일으켰다”…작년엔 없었던 이 차 ‘인기 폭발’, 비결 뭐길래?

더보기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우리 아이들 위험하다더니 “등불처럼 번져나간다”…한국도 위급한 상황, 뭐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