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짜리 실수야?” 슈퍼카 실은 트레일러 전복, 운전자 어쩌나..

고속도로에 널브러진 슈퍼카 10대
피해액은 무려 약 13억 원

고속도로에서 슈퍼카를 가득 싣고 가던 운송 트레일러가 전복되어, 페라리와 람보르기니 등의 고가차량이 도로에 흩어져 있는 모습이 안타까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국의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이 사고는 영국 켄트주 패닝햄 인근 A20 고속도로에서 발생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이 보게 된 건 10대의 차량이 도로 위에 뒤집혀 있는 모습이었다고 한다.

슈퍼카 실은 트레일러, 급브레이크로 인한 사고

사고 현장에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부터 페라리 F430s, 아우디 R8, 벤틀리 컨티넨탈 GT 등 다양한 고가 슈퍼카들이 도로 위에 흩어져 있었다. 트레일러 운전사는 다행히 약간의 부상만 입었다.

영국 고속도로에 전복된 슈퍼카 트레일러
스포츠카 트레일러 전복/출처-트위터 ‘Kent 999s’

한편, 전복 차량 중 AMG GT 블랙 시리즈는 최근 32만 7,050달러에 팔렸으며, 현재도 그 가격이 37만~70만 달러 사이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사고로 예상되는 총 피해액은 한화로 약 13억원, 총 100만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은 다양하다. “운전사의 상황은 어떤가?”, “전시장이 아닌 고속도로에서 이런 차들을 보다니”, “소유주들은 빠르게 새 차를 살 것이다”, “이건 지금까지 본 가장 비싼 실수” 등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

고속도로에 쓰러진 트레일러
스포츠카 트레일러 전복/출처-트위터 ‘Kent 999s’
영국 고속도로에 전복된 슈퍼카 트레일러
스포츠카 트레일러 전복/출처-트위터 ‘Kent 999s’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것이 없지만, 페이스북(X)에 공유된 정보에 따르면 트럭 운전사가 급브레이크를 밟았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0
공유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현대건설 계약

“결국 한국 기업에 SOS?”, “떼돈 벌 일만 남았다”…수조원 돈벼락 예고에 ‘이럴 수가’

더보기
할로윈 코스튬 독성

할로윈 코앞인데 “중국서 쏟아지더니”…아이 몸 ‘스멀스멀’ 파고들었다 “초비상”

더보기
정부 한우 할인

“정부가 작정하고 나섰다”…비싸서 구경도 못 한 ‘이것’, ‘반값’ 만들자 ‘전국 들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