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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 GV70, 가격 인하
- NVH 성능 강화
- 옵션 재편 및 고급감 강화
제네시스가 2026 GV70 모델을 출시하며, 가격 인하와 함께 성능 및 옵션을 개선했습니다.
- 가격은 각 모델별로 62만 원에서 70만 원 인하되었습니다.
- NVH 성능을 강화해 소음과 진동을 줄였습니다.
- 옵션 구성을 고객 중심으로 재편했습니다.
제네시스는 2026 GV70을 출시하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여러 가지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특히, 소음과 진동을 줄이는 NVH 성능을 강화하고, 옵션 구성을 손봤습니다.
가격 인하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여 품격을 높였습니다.
- 2.5 터보 모델과 3.5 터보 모델의 가격은 각각 62만 원, 70만 원 인하되었습니다.
- 엔진 서포트 댐퍼와 언더커버 흡음재를 통해 NVH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를 별도 옵션으로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외관에는 신규 색상 ‘베링 블루’를 추가했습니다.
새 옷 입은 2026 GV70, 가격은 오히려 낮췄다
정숙함 높이고 옵션 재편…보이지 않는 변화
합리적 럭셔리 전략, 소비자 선택이 시험대에

제네시스가 GV70을 새 옷으로 갈아입혔다. 이름은 ‘2026 GV70’. 외형보다 큰 변화는 안쪽에 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소음과 진동을 줄이는 NVH(소음·진동·불쾌감) 성능을 강화하고, 옵션 구성을 손봤다. 그런데 이번엔 예상 밖의 소식이 있다.
새 모델임에도 가격이 오히려 내려갔다. 2.5 터보 모델은 5,318만 원, 3.5 터보는 5,860만 원으로 각각 62만 원, 70만 원 인하됐다. 신차가 나올 때마다 가격이 오르던 시장 흐름과는 다른 행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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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70 가격 인하, 전략적일까?
“정숙함 더하고, 진동 줄였다”…보이지 않는 곳까지 손본 변화
제네시스는 이번 모델을 “고객 중심 재편”으로 설명한다. 2.5 터보에는 엔진 서포트 댐퍼를 추가해 진동을 줄였고, 언더커버 흡음재로 정숙성을 높였다.

스포츠 패키지에 묶여 있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는 별도 옵션으로 풀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2026 GV70 모델에서 NVH 성능이란 무엇인가요?
NVH는 소음(Noise), 진동(Vibration), 불쾌감(Harshness)의 약자로, 차량의 주행 중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승차감을 개선하는 성능입니다.
- 엔진 서포트 댐퍼와 언더커버 흡음재를 추가하여 개선되었습니다.
- 고객의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주요 기술입니다.
대신 천연가죽 적용 범위를 넓히고, ‘옵시디언 블랙/바닐라 베이지’ 투톤 인테리어에 그레이 스티치를 더해 고급감을 높였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세련미를 강조한 셈이다.
패키지 구성도 효율적으로 다듬었다. 파퓰러 패키지 I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주행 보조 기능을, 파퓰러 패키지 II에는 2열 편의사양과 빌트인 캠을 포함했다.
반대로 ‘앞좌석 자외선 살균 수납함’은 제외해 실질적인 기능 중심으로 재정비했다. 필요 없는 사양을 덜고, 실제 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조정한 것이다.
‘베링 블루’로 물든 자신감, 디테일에서 완성된 품격

외관에도 새로움이 더해졌다. 신규 색상 ‘베링 블루’가 추가돼 역동적 이미지를 강화했고, 후면부는 제네시스 레터링만 남겨 깔끔함을 살렸다.
주행 중에도 엠블럼이 수평을 유지하는 ‘플로팅 휠 캡’은 브랜드 액세서리로 운영된다. 세밀한 디테일에서 브랜드의 자신감이 드러난다.
가격 인하의 의미는 숫자 이상이다. 제네시스는 “상품성은 높이고, 소비자 선택권은 넓히자”는 전략을 택했다. 고급차 브랜드로서 품격을 지키면서도 현실적인 소비 감각을 정확히 읽은 결정이다.
새로운 GV70은 과한 변화를 추구하기보다 세부를 다듬는 데 집중했다. 불필요한 요소를 줄이고 핵심 가치에 집중한 결과물이다. 조용하게 바뀌었지만 방향은 명확하다. 앞으로 시장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선택은 소비자에게 달려 있다.
좋은 정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