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렸다” 테슬라 모델 S·X, 국내 인도 시작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테슬라 신형 모델 S·X 인도, 본격 시작
인도 당일 첫날부터 인산인해
6월 내 인도 시 차량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테슬라 코리아는 신형 모델 S 및 모델 X의 고객 인도를 지난 16일부터 시작했다.

테슬라 모델 S

광명 딜리버리 센터에는 첫날부터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 2년이라는 기다림 끝에 드디어 차량 인도를 받을 수 있다는 설렘을 안고 방문한 고객들로 인해 만들어진 광경이었다.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플레이드 패턴으로 장식된 벽과 조명이 꾸며진 포토존을 구성하여 사진 촬영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차량 인도의 기쁨을 나누며 이 포토존 앞에서 다양하고 멋진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를 통해 테슬라 차량 인도의 순간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었다.

테슬라 모델 S

테슬라 모델 S 및 모델 X, 시속 100km/h까지 2초면 도달

2021년 6월 모델 S 예약을 완료한 김 모씨는 빠른 가속력이 기대된다면서, 2년간의 기다림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0년 10월 모델 X 예약을 한 김 모씨 또한, “모델 S에 만족하여 추가 구매했다. 날개처럼 열리는 팔콘 윙 도어에 아이들이 열광한다”면서 차량 인도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테슬라 모델 S

테슬라의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인 모델 S와 모델 X의 신형은 21년 1월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한국에서는 지난 3월에 출시되었는데, 이번 신형은 기본 모델과 플레이드 모델로 총 2개의 트림이 제공되며, 주행 가능 거리는 각각 555km와 478km로 업계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모델 S 플레이드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단 2.1초, 모델 X 플레이드는 2.6초 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테슬라 모델 X

테슬라 코리아는 차량 인도를 6월 내에 받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무료 수퍼차저, 루트박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할인, 크레딧 적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함께 보면 좋은 글

폭스바겐 티록 출시

“마지막인데 어떡하죠?!” 폭스파겐 3천만원대 소형 SUV, 풀체인지로 이렇게 나오나

더보기
이재욱-카리나

“이때부터 눈 맞았어?!”… 카리나♥이재욱, 공식 열애 소식에 첫만남 순간 재조명

더보기
현대차 전기차 할인

“5천만 원대가 결국 3천만 원대로..” 자존심 내려놓고 폭탄 할인 시작한 현대차

더보기
백종원

“이건 좀 너무했죠!”…백종원, 만들고 보니 욕먹은 ‘이 메뉴’에 결국…

더보기
임금체불-회사

“사장이 명품에 미쳤어요”…1년 넘게 월급 못받은 직원의 한탄, 이게 대체 무슨일?

더보기
KG모빌리티 실적

“인고의 시간 잘 견뎠다..” KG모빌리티, 7년만에 들려온 깜짝 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