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렉스턴 상품성 개선 모델 출시
신규 모델 렉스턴에 새로운 ‘윙 엠블럼’ 적용
KG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한 쌍용자동차가 5월 준대형 트럭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의 상품성 개선 모델(PE)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성 개선 모델은 KG모빌리티로 사명이 변경되며 새롭게 사용할 ‘윙 엠블럼’이 적용될 예정이며, 모델명 또한, ‘렉스턴 뉴 아레나(New Arena)’, ‘렉스턴 스포츠 쿨맨(Culmen)’으로 변경된다.
렉스턴의 새로운 모델인 뉴 아레나는 기존 모델 대비 외부와 내부 디자인이 크게 변화하여 출시된다.
실내 대시보드에서는 기존 모델과는 다른 수평형 에어벤트와 12.3인치의 스탠드형 내비게이션을 적용하였으며, 물리 버튼이 아닌 터치형 공조장치 조작부가 새롭게 변경된다.
KG모빌리티 렉스턴 다양한 라인업 다양한 트림
렉스턴 스포츠 쿨맨은 기존 렉스턴 스포츠의 최상위 고급 버전으로, 두 가지 트림이 제공됩니다. 이 쿨맨은 외관에서 렉스턴 뉴 아레나와 동일한 풀 LED 헤드램프를 사용하며, 강력한 스타일의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수평형 LED 안개등이 특징입니다.
실내에서는 센터페시아 디자인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수평형 에어벤트 등이 렉스턴 뉴 아레나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만, 일부 마감 소재와 기계식 변속기에서는 렉스턴과 차이점이 있어 더욱 독보적인 느낌을 준다.
한편, KG모빌리티는 성공적으로 시장에 출시한 토레스에 이어 전기차인 토레스 EVX와 렉스턴 뉴 아레나, 그리고 렉스턴 스포츠 쿨멘까지 점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나아가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토레스 EVX 기반의 전기 픽업트럭과 코란도 풀체인지 모델로 구성된 준중형 SUV KR10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렇게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KG모빌리티는 전기차와 내연기관차 모두에서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