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데는 이유가 있지” 폭스바겐 티구안, 국내 누적 7만 대 판매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링 SUV
KAIDA 월간 베스트셀링 모델 1위에 22차례나 오르기도..

폭스바겐코리아의 플래그십 SUV인 티구안이 한국에서 누적 판매량 7만대를 넘어섰다. 이 차량은 2008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누렸으며, 올해 7월까지 7만2,200대가 팔렸다.

국내 수입 SUV 분야에서 유일하게 누적 판매 7만대를 넘긴 차량은 티구안 뿐인데, 이 모델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추구하는 ‘접근 가능한 프리미엄’ 전략의 대표 주자다.

티구안이 이 같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은 높은 성능, 실용성, 경제성 등을 모두 갖춘 탁월한 상품성과, 다양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키는 넓은 제품 라인업에 있다.

참고로 총 22회나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의 월간 판매 순위 1위에 올랐으며, 2020년에는 연간 판매량이 1만대를 넘어 수입 SUV 시장을 주도했다.

폭넓은 라인업 구축한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은 독일의 정교한 엔지니어링과 ‘IQ.드라이브-트래블 어시스트’,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같은 고급 안전 및 편의 기능이 결합되어,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연료 효율이 뛰어나며, 운영 및 유지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오너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용도와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도록 5인승 및 7인승 옵션과 다양한 파워트레인 선택지 등을 제공하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이 이 차량의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재 티구안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5% 할인, 또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설치 서비스도 지원되고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Half the price of an apartment soon

10억까지 갔었는데 “제대로 무너졌다”…최악의 상황, 결국 ‘현실로’

더보기

폭삭 주저 앉았다 “미국도 줄줄이”…14년 만에 ‘아뿔사’

더보기
한중 수출 지형도 급변

하필 또 중국에 “10년 만에 이게 웬일”…충격적 민낯에 ‘깜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