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차 탈 돈은 있는데”..주차장서 찍힌 억 소리 나는 벤틀리, 황당한 행동에 네티즌 ‘당혹’

주차요금 안 내려 꼬리물기한
억소리 나는 벤틀리 차
벤틀리
출처 : 유튜브 ‘블랙박스브스’ 갈무리

고급 외제차인 벤틀리를 모는 차주의 행동이 네티즌들의 빈축을 사고 있다.

지난 30일 유튜브 ‘블랙박스브스’채널에는 주차 요금을 내지 않기 위해 앞차의 꼬리를 문채 빠져나가는 벤틀리가 공개됐다.

수원에서 이 영상을 찍은 제보자 A씨는 한 지하 주차장 상가를 이용한 후 나가려고 했다.

벤틀리
출처 : 유튜브 ‘블랙박스브스’ 갈무리

A씨에 따르면, “흰색 벤틀리 한 대가 갑자기 뒤 따라 나왔다”면서 “왜 자꾸 내 차 뒤에 곧바로 붙는지 불안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부릉부릉 거리면서 10~50cm 정도 차이로 계속 따라왔다”며 “비싼 차와 부딪힐까 봐 계속 신경이 쓰였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언급했다.

A씨는 이후 황당한 장면을 목격했다. 자신의 차가 주차장에서 나오자, 뒤쫓아오던 벤틀리는 차단기가 열린 틈을 타 곧바로 A씨 차량을 따라 나왔고 주차 요금도 내지 않고 그대로 줄행랑을 쳤다고 한다.

벤틀리
출처 : 뉴스1

실제로 이러한 운전자들의 양심을 저버린 행동들은 하루 이틀이 아니다.

과거 2022년 서울 강서구에서는 이와 같은 수법으로 12대가 꼬리에 꼬리를 물며 주차장을 빠져나가는 것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더욱 얌체 같은 행동은 12대 중 처음으로 나가는 차량이 입차한 지 30분도 안 됐던 차량인 점이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저 정도 아껴야지 벤틀리 탄다”, “벤틀리 할부로 구입한 거 아니냐”, “징역과 벌금이 너무 약하다”, “비싼 외제차 끌고 다니면서 주차비 낼 돈은 없다니 웃긴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벤틀리
출처 : KBSII 뉴스 갈무리

한편, 주차 요금을 지급하지 않고 주차장을 빠져나가면 편의시설 부정이용죄로 인해 최대 3년 징역형 또는 500만 원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다.

1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차 포니 레드닷 N74

현대차, 디자인도 압도적 1위… 세계 3대 어워드서 상 휩쓸어

더보기
KGM 코란도 판매량 감소

“전기차 단 1대 팔렸다”… 날벼락 같은 소식에 KGM ‘발칵’

더보기
BMW X3 퍼포먼스 파츠

BMW X3, 신형 M 퍼포먼스 파츠 출시

더보기
아우디 Q4 SUV 판매량

아우디 Q4 e-트론, 수입 전기차 중 최다 판매 기록

더보기
벤츠 소비자 불신 증가

벤츠, 중국에 또 대규모 투자 단행…소비자들 ‘깜짝’

더보기
닛산 아르마다 신형 출시

닛산 아르마다 신형 공개, 팰리세이드와 경쟁 예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