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경쟁 제대로 불붙나?” 폴스타2 부분변경의 압도적인 주행거리

올 하반기 국내 출시 앞두고
주행거리 및 국고보조금 공개
보조금 최대 500만원까지..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폴스타2 부분변경 모델의 주행 거리와 국고 지원금 정보가 공개됐다.

ev누리집의 정보에 따르면, 신형 폴스타2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49km까지 주행 가능하며, 최대 500만원의 국고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후륜 구동으로 전환하는 등 주요 부품이 강화되고, 출력 또한 향상됐다. 싱글 모터는 최대 299마력, 듀얼 모터는 총 422마력의 출력을 자랑한다.

폴스타2 부분변경 출시 전, 파격 할인 진행

폴스타코리아에서 올해 하반기 출시를 계획 중인 폴스타2 부분변경 모델은 특징은 핵심 부품의 변화로, 기존의 전륜구동에서 후륜구동으로 바뀌었다. 듀얼 모터에서는 주행 조건에 맞게 후륜 만을 동작시켜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신형 폴스타2의 1회 완전 충전을 통한 국내 주행거리는 싱글 모터의 경우 최대 449km, 듀얼 모터는 최대 379km로, 이전 모델에 비해 각각 32km, 45km 증가했다.

국고 지원금도 이전 모델보다 상승하여, 500만원과 225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새로운 폴스타2 롱레인지는 205kW급의 급속충전을 지원하며, 배터리 제공 업체는 LG에너지솔루션에서 CATL로 교체됐다.

또한, 폴스타2의 새로운 디자인 요소로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 센서가 통합된 스마트존 전면 그릴과 새로운 휠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 옵션 역시 강화되어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 등이 추가됐다.

이와 별도로, 폴스타코리아는 신형 폴스타2의 출시를 앞두고 2023년형 폴스타2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대 15%의 할인과 삼성카드로 최대 16.4%의 캐시백 혜택, 그리고 무이자 할부 등의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차량 틴팅 및 무료 하이패스 장치 설치도 지원되고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함께 보면 좋은 글

캐딜락 CT4-V 및 CT5-V 블랙윙 스페셜 에디션 출시

“괴물이 나타났다”..천조국서 건너온 677마력 슈퍼 세단, 전기차는 이런 감성 없죠

더보기
이국종

“얼마나 심각하길래”..헬기 타는 의사 이국종, 대한민국 의료 현실 쓴소리에 모두 ‘화들짝’

더보기
노홍철 자동차

“교통사고? 그래도 막을 순 없다”..’초대박’ 사업가 노홍철, 그의 차고에는 이런 비밀이?

더보기
북한 마두산 전기차 주행거리

“이것이 북한산 전기차?!”.. BYD 자동차 닮은 北 전기차 공개, 주행거리 실화?!

더보기
박군

특전사 15년 트로트 가수 박군, ‘470만원 軍 연금’…뒷골 당긴다는 이유는?

더보기
이장우 자동차

“롤스로이스도 벤츠도 아니네” 우동으로 대박난 ‘팜유 왕자’ 이장우, 그가 소유한 고급 SUV의 정체는?!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