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테스트 중인 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모델 포착
외관 변화는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
내부는 중앙 터치스크린이 없어질 듯

제네시스 G80 부분 변경을 위한 주행 테스트 모습이 포착됐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4일에 제네시스 G80 부분 변경 모델의 프로토타입 사진이 외신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몇 가지 변경될 부분이 알려졌다.
두 번째로 목격된 G80 부분 변경 프로토타입은 차체 전반에 걸쳐 위장막을 씌워 놓았고, 일부 외부 변화와 함께 조수석 창문을 통해서도 실내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모델, 픽셀 LED 적용
G80의 외관은 약간만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면과 후면에는 두 줄로 구성된 조명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픽셀 LED가 적용되고 코너 벤트의 크기는 줄어들며, 큰 실드 그릴의 경우 중앙 개구부까지는 내려가지 않을 전망이다.
테일램프에는 추가 조명이 양 끝 상단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릴 크기도 줄어들 것으로 생각되지만, 측면은 현재와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이다.
후면은 위장막으로 변화를 확인하기 어렵지만, 두 줄의 조명 시그니처 디자인을 기반으로 조명 디자인이 변경될 가능성은 있다.
실내 부분에서는 플로팅 스타일의 중앙 터치스크린이 사라지고, 운전자 앞 대시보드의 기울기를 따라 G90과 유사한 레이아웃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트레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9월에는 G80 부분 변경 모델의 상세한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