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에게는 아반떼 수준”.. 취미로 부가티를 소유하고 있다는 슈퍼스타들의 정체

댓글 0

부가티, 그 명성만으로도 멋진 슈퍼카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부가티 베이론은 2005년에 170만 달러라는 엄청난 가격표를 달고 출시했다. 전문가들은 당시 부가티가 출시됐을 때 엄청난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결정체라고 극찬했다.

오래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부가티 베이론은 여전히 슈퍼카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임은 부인할 수 없다.

부가티는 베이론을 비롯해 EB110, 타입 51 등 다양한 슈퍼카를 선보였다. 이런 차량들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많은 슈퍼스타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슈퍼스타들이 사랑한 부가티는 어떤 종류가 있었는지 알아보자.

톰 크루즈 – 부가티 베이론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톰 크루즈는 부가티 베이론의 오너로 알려져 있다. 그는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까지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탑건 등 액션 영화에 출연하고 있으며, 직접 스턴트 또한 수행하고 있다.

톰 크루즈가 소유한 부가티 베이론은 2006년식으로 추정 가치는 130만 달러(17억 5천만 원)에 달한다.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부가티 베이론은 1939년 부가티 소속으로 활약하던 ‘피에르 베이론’의 르망 24시 우승을 기념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베이론은 기존의 슈퍼카보다 더 월등한 성능을 보였기 때문에 최초의 하이퍼카로도 불리고 있다. 2005년 한국에 출시했을 당시 가격은 113만 유로(17억)이었지만 지금은 프리미엄이 붙어 26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하이퍼카를 소유 중인 톰 크루즈는 현존하는 배우 중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꼽히고 있으며, 순자산이 약 8천억 원에 달한다고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부가티 시론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호날두는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임을 스스로 입증한 선수로서, 어떤 사람들은 그가 우리 시대 최고의 축구 선수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한 대가 아니라 세 대의 부가티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다.

부가티 시론, 부가티 베이론 그랜드 스포츠 비테세, 그리고 단 10대만 존재하는 매우 희귀한 부가티 센토디에치를 소유하고 있다는 소문도 있다.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부가티 시론의 가격은 240만 유로(한화 약 32억 원)으로 2015년 처음으로 프로토타입 모델이 포착되며 화제를 끌었다.

이 외에도 부가티 베이론 비테세 스페셜 에디션은 한화 29억 원, 부가티 센토디에치는 117억 원에 달한다.

메이웨더 – 부가티 베이론 그랜드 스포츠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메이웨더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부를 이루었는데, 그의 업적을 살펴보면 50번의 경기 중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

메이웨더는 이러한 놀라운 업적 덕분에 꽤 많은 돈을 받고 있다. 실제로 메이웨더는 광고와 후원금을 제외하고 상대를 때려눕힌 것만으로도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운동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취미로 부가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메이웨더 그가 평생 동안 수집한 자동차를 보면 역대 최고의 유명인 자동차 컬렉션 후보에 오를만한 수준으로 알려졌다.

그의 차고에는 여러 대의 부가티가 다른 슈퍼카들과 함께 전시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화이트 부가티 베이론 그랜드 스포츠도 메이웨더 차고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0
공유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삼성 국민기업

“미국 기업 될 뻔한 삼성?”…수십년전 운명을 건 ‘이 결단’, 지금 보니 “역시나 감탄”

더보기
현대건설 수주

“삼성전자보다 더 올랐다”, “한국 역사상 처음 있는 일?”…美 본토 쫙 깔린다 ‘돈벼락 예고’

더보기
삼성전자 스타게이트

“’10만전자’ 이유가 트럼프?”, “삼성 역할 ‘이 정도일 줄'”…이재용 회장 ‘큰 그림’에 ‘깜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