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얼마나 많길래”.. UFC 대표가 한 선수에게 선물했다는 슈퍼카의 정체

슈퍼카를 한번에 선물해 줄 수 있는 능력자
UFC 대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UFC 대표 데이나 화이트가 밴텀급 챔피언에게 람보르기니를 선물한 사연이 알려지자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화이트가 헤비급 선수 프란시스 은가누와 연봉 문제로 큰 논란을 겪었고, 이로 인해 UFC를 떠나는 일이 발생했었다. 그 후, 당시 UFC 밴텀급 챔피언인 스털링과도 UFC 시합 일정 문제로 논쟁에 휩싸였다.

UFC대표의 통큰 선물 ‘람보르기니 우라칸’

UFC 대표
출처 = 람보르기니 홈페이지

공개적인 마찰에도 불구하고 화이트와 스털링은 금방 사이가 좋아졌다.

UFC 대표인 데이나 화이트가 £652,000(한화 약 10억) 상당의 녹색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포츠카를 스털링에게 선물한 것이다.

UFC 대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에 스털링 선수는 인스타그램에 이 차의 사진을 올리며 “녹색이 나에게 딱이야”라고 적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또한 션 오말리와의 경기를 앞두고 두 사람이 다시 좋은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었다.

스털링은 한 인터뷰에서 “드디어 원하던 람보르기니를 받았다. 화이트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 이 차는 정말 멋지고, 최고의 차이다.”라고 말했다.

UFC 최고 스타 맥그리거의 슈퍼카

UFC 대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 편 최근 UFC에서 10년 동안 활동하며 약 5억 2천만 파운드를 벌었다고 공개한 전 UFC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는 굉장한 고급 자동차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맥그리거는 롤스로이스 차량을 특히 좋아하며, 그의 선수 경력이 정점에 이를 때 이 브랜드의 자동차를 소유했다고 알려졌다.

UFC 대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15년 호세 알도를 13초 만에 꺾어 페더급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을 때, MMA의 전설 맥그리거는 약 £305,000(한화 5억)상당의 ‘팬텀 쿠페’를 구입해 자신의 승리를 기념하기도 했다.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3

  1. 미친놈들!! 그런돈을 가난한 사람들울 위해 써라!! 돈이 너무 많구만!!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바래!! 무슨차를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나!!! 낭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