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사랑♥은 조용히 찾아오나 봅니다”..20년간 친구로 지내다 속마음 고백한 71년생 동갑내기 배우

‘썸’만 타던 양정아-김승수
드디어 관계에 진전이?!
양정아 김승수
출처: 씨엘엔컴퍼니(좌), 유메이크컴퍼니(우)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김승수와 양정아가 함께 여행을 떠나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방영된 ‘미우새’에서는 양정아와 김승수가 다시 만났다. 이들은 절친한 친구인 손지창♥오연수 부부와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두 사람은 과거 ‘미우새’ 방영분에서 이미 핑크빛 썸을 보여줬던 사이다. 지난 3월 방송에서는 김승수가 양정아를 자신의 집에 초대하는가 하면, 단둘이 홍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홍대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요즘 유행하는 커플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자연스럽게 포옹하고 뽀뽀 시늉까지 하는 등 ‘친구 이상의 바이브’를 보여주었다.

양정아 김승수
출처: 유튜브

그런 두 사람을 보며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은 “서로 마음이 없는 건 아닌 것 같다”며 “만약 상대가 먼저 고백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을 했다.

그러자 양정아는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고, 김승수 또한 “너무 좋다”고 답해 화제가 되었다.

이러한 두 사람의 반응에 패널들은 “이러다 진짜 결혼하는 거 아니냐”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번 예고편 마지막 부분에서 두 사람은 “우리 한번 만나볼래?”라며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양정아 김승수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김승수와 양정아는 생년월일이 같다.

이에 대해 김승수는 “진짜 인연이긴 하다”고 반응한 바 있다.

그는 “주변에서는 생일에 결혼하고, 생일에 출산까지 하라고 한다. 심지어 환갑 잔치도 같은 날 할 수 있다. 생일, 결혼, 환갑 등 모든 기념일을 한꺼번에 해결이 가능한 거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승수는 이혼으로 돌싱이 된 양정아에게 “주변에서 계속 네가 ‘자유의 몸’이 됐다면서 잘해보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고, 양정아가 출산을 고민하자 “우리 엄마는 별로 연연하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양정아 김승수
출처: 씨엘엔컴퍼니(좌), 유메이크컴퍼니(우)

양정아는 현재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양정아가 극중에서 맡은 역할은 정신은 어린 소녀 같지만 자식을 향한 절절한 모성애를 지닌 엄마 역할이다.

김승수는 ‘백만 송이 장미’, ‘그대는 별’, ‘주몽’, ‘광개토대왕’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조연 위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양정아와 김승수는 MBC 공채 탤런트 동기이다. 동기 사이인 데다 동갑내기이고, 생년월일마저 같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발전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우회전 일시정지

“놓치면 범칙금 폭탄 맞습니다”…어렵고 헷갈리는 우회전 일시정지, 이것만 기억하세요

더보기
스즈키 짐니 XL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가격

“나오기만 하면 다 팔려요”..90년대 감성 물씬 의문의 SUV, 네티즌 호평 ‘만발’

더보기
허미미

“할머니가 기뻐하시겠구나” 29년만에 전세계 ‘발칵’ 뒤집은 대한 건아, 알고 보니…’어머나’

더보기
지프 어벤저 가격

“4천만 원 초반에 이정도 스펙?!”..지프가 내놓은 소형 SUV, 아빠들 기대감 ‘활짝’

더보기
허경환

“김호중 동석? 저 아니에요”..갑자기 논란된 허경환, 그의 놀라운 재산 수준도 ‘재조명’

더보기
강형욱

“결혼 전부터 벌써?!”…논란의 중심에 선 강형욱, 그의 아내 수잔 엘더와의 일화도 ‘재조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