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얼마나 벌기에”..20년간 미모의 아내에게 칠첩반상 요구한 야구선수, 매달 용돈 수준이 이정도?!

설거지도 육아도 안 하지만
용돈 만큼은 남부럽지 않게 주는
자신만의 ‘다정함’으로 화제가 된 이 사람!
아내 용돈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 한진영 인스타그램

전 야구선수 박용택이 아내에게 20년 동안 7첩 반상을 요구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그가 아내에게 주는 용돈의 액수가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박용택은 과거 한 방송에서 “일어나자마자 밥을 먹어야 한다. 은퇴 후에도 아침은 항상 아내가 차려주고 있다”고 말해 함께 출연한 패널들의 야유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방송에서 MC 김숙이 “설거지는 하냐”고 묻자 그는 “제가 설거지를 잘 못 한다”며 머뭇거렸다. 나아가 박용택이 아내에게 “기본이 안 되어 있다”는 발언을 한 것이 알려지자 패널들은 이에 대한 설명을 요구했다.

박용택은 30년 동안의 엄격한 합숙 생활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신발이나 이불 정리 등을 깔끔하게 하지 않는 아내의 자유로운 모습이 신경 쓰일 때가 있다고 해명했다.

아내 용돈
출처: 뉴스1

박용택이 아내에게 7첩 반상을 요구하면서도 당당할 수 있는 이유는 있었다. 박용택은 아내에 대한 ‘용돈 플렉스’가 어마어마하다고 밝히며 여성 패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는 “아내의 내조, 독박육아에 대한 미안함을 용돈으로 보답하고 있다”며 “명품백은 항상 사준다. 저는 20년 동안 차를 두 번 바꿨지만, 아내는 네 번이나 바꿔줬다”고 밝혔다.

또 그는 “현금으로 매달 월급처럼 몇백만 원씩 용돈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박용택은 최근 아내가 제철 채소인 봄동으로 요리를 만들어주자 이에 대한 보답으로 즉석에서 30만 원을 줬다고 이야기해 환호를 받았다.

아내 용돈
출처: 한진영 인스타그램

한편 박용택의 아내는 연예인 뺨 치는 미모로 유명하다. 첫 만남에서 그의 아내는 그를 무려 2시간이나 기다리게 했다고 한다.

박용택은 “소개팅을 하는데 2시간을 늦더라. 얼굴은 보고 가야겠다 싶어서 2시간을 기다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중에 아내에게 물어보니 원래 소개팅에서는 여자가 늦게 가야 한다는 말을 듣고 그렇게 했다더라. 30분만 늦으려고 했는데 차가 막혀서 2시간이나 늦어버린 거였다”고 부연했다.

이어서 그는 “왔는데 전혀 미안해하는 표정이 아니었다. 그런데도 얼굴이 너무 예뻐서 얼굴을 보자마자 화가 풀렸다”고 말해 폭소를 이끌어냈다.

아내 용돈
출처: 뉴스1

방송에 함께 출연한 김구라가 “아내가 일을 안 하는 게 좋냐. 특이하다”고 말하자 박용택은 아내에게 일을 시키지 않는 사연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그는 “아내가 어릴 때 결혼해서 곧바로 아이를 낳았다. 결혼 후 7~8년쯤이 지나니 일하고 싶다고 해서 강아지 용품점을 차려줬다. 근데 짧은 시간에 1억 원을 해먹더라. 그 후로는 일을 안 시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렉서스 LX 700h 2025년 상반기 출시

“이거 보고 아빠들 벌써 줄섰다”..한국 땅 밟은 렉서스 LX 700h, 놀라운 스펙에 기대감 ‘활짝’

더보기
고현정 리즈

“바뀐 게 없네?!”.. 30년 전으로 되돌아간 듯한 배우 고현정, 50대 맞아?

더보기
캐딜락 CT4-V 및 CT5-V 블랙윙 스페셜 에디션 출시

“괴물이 나타났다”..천조국서 건너온 677마력 슈퍼 세단, 전기차는 이런 감성 없죠

더보기
이국종

“얼마나 심각하길래”..헬기 타는 의사 이국종, 대한민국 의료 현실 쓴소리에 모두 ‘화들짝’

더보기
노홍철 자동차

“교통사고? 그래도 막을 순 없다”..’초대박’ 사업가 노홍철, 그의 차고에는 이런 비밀이?

더보기
북한 마두산 전기차 주행거리

“이것이 북한산 전기차?!”.. BYD 자동차 닮은 北 전기차 공개, 주행거리 실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