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꽁꽁 얼었어요..” 갑작스런 한파특보, 언제까지 이어지나 봤더니

한파특보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전국 다수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이며, 오늘 낮 시간 동안 차가운 바람이 계속 불 예정이다.

이번 강추위는 주 후반까지 이어지다가, 주말에는 차츰 풀릴 것이다.

오늘 낮 이후에는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상당한 양의 눈이 내릴 예정이다. 제주 산간에는 60cm 이상의 폭설이 예상된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이며, 경기 북부와 동부, 강원도, 경북 북부에는 한파경보가 내려졌다.

한파특보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오늘 낮에도 전국에 차가운 바람이 이어지며, 강원도 대관령은 영하 11도, 서울은 영하 6도, 전주와 안동은 영하 3도에 이를 것이다.

충청도와 호남 등 서쪽 지방 중심으로 눈이 내리고 있다. 천안과 광주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 대설특보가 발효 중이다.

내일까지 제주산간에는 많은 곳에서 60cm 이상의 눈이 쌓일 것이며, 전북 서부와 전남 서해안에도 20cm 이상의 눈이 내릴 것이다.

강한 눈 구름대는 모레까지 제주도와 서해안에 영향을 줄 것이다.

한파특보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내일 한파의 기세는 더욱 강해질 것이며, 출근길 서울은 영하 14도에 이르고, 체감 추위는 영하 20도에 달할 것이다. 강원도 산간에서는 체감온도가 영하 25도를 넘나들 것이다.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Too much sodium in fish cake broth

“겨울철 국민간식인데 이게 웬일?”…공짜라고 막 먹다가 ‘아뿔사’

더보기
Rising prices on dining out menus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구내식당 너마저”…직장인들 ‘한숨만’

더보기
diversified investing disastrous results

2500만 원 분산투자했는데 “하이닉스는 귀신같이 빼먹었다”…안타까운 사연에 누리꾼 ‘공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