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인데 이래도 되나?”..기아가 이러면 경쟁사들 ‘어쩌나’

‘더 뉴 스포티지’ 특화 금융 상품 출시
중고차 가격 보장 혜택으로 부담 줄여
가격
더 뉴 스포티지 (출처-기아)

현대캐피탈이 기아의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발맞춰 구매 고객을 위한 특화 금융 상품인 ‘K-Value 할부’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금융 상품은 월 납입금 부담을 크게 낮추고 중고차 가격 보장 혜택까지 제공해, 차량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으로 다가가고 있다.

저렴한 월 납입금과 중고차 가격 보장 혜택

가격 (2)
더 뉴 스포티지 (출처-기아)

‘K-Value 할부’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통해 선수금을 결제하면, 낮은 금리 혜택과 함께 차량 가격의 일부를 만기까지 유예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특히, 고객이 기존 차량을 중고차로 판매할 때,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해 기존 차량 처분의 부담을 덜어준다.

이번 ‘K-Value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차량가의 최대 70%를 만기 시점까지 유예할 수 있어 월 납입금 부담이 최소화된다.

가격 (3)
더 뉴 스포티지 (출처-기아)

예를 들어, 차량 가격이 3,460만 원인 ‘더 뉴 스포티지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를 일반형 M할부(금리 4.8%, 선수율 29%)로 구매할 경우 월 73만 원의 할부금이 필요한데, K-Value 할부(금리 5.3%, 선수율 29%, 유예율 70%)를 선택하면 월 납입금은 약 12만 원으로 낮아진다.

중고차 판매 시 최대 70% 가격 보장

가격 (4)
더 뉴 스포티지 (출처-기아)

중고차 가격 보장 혜택도 파격적이다. K-Value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할부 만료 시 더 뉴 스포티지를 중고차로 판매하고 새로운 기아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구입 당시 가입한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에 따라 차량 가격의 최대 7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만기 시점의 유예금을 중고차 판매 대금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차량 교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 구매 고객에게 중고차 매각(Trade-in)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보유한 기아 차량을 기아 인증중고차를 통해 매각할 경우, 더 뉴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구매 시 30만 원, 내연기관 차량 구매 시 1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가격 (5)
더 뉴 스포티지 (출처-기아)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기아의 전속 금융사로서 더 뉴 스포티지 출시에 맞춰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K-Value 할부를 통해 하루 약 4천 원의 비용으로 더 뉴 스포티지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심 집중 콘텐츠

HD현대일렉트릭 성공 신화

46년 한 우물 파더니 “잭팟 터졌다”…온 세계가 감탄한 한국산, ‘이럴 수가’

더보기
CU GS25 International Success

한국 스타일 고집하더니 “6년 만에 돈방석”…세계인 홀딱 반한 한국산, 뭐길래

더보기
한국 비상계엄령 해외 반응

갑작스런 비상계엄인데 ‘미친 속도’…전 세계서 ‘감탄’ 이유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