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미니라고?” 미니 고성능 EV JCW 포착됐다.

쿠퍼 EV 고성능 버전
내부 스파이샷은 미공개
EV모델에 40.7kWh 배터리 탑재

미니(MINI)의 최신 전기차, 쿠퍼 EV의 고성능 버전인 John Cooper Works(JCW) 모델의 스파이 샷 포착 소식이 18일 현지시간에 외신을 통해 전해졌다.

미니 쿠퍼 EV JCW 스파이샷/출처-카쿱스

미니 쿠퍼 JCW EV 테스트 차량의 독특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차량의 주요 특징에 대한 보도가 시작됐다.

차체 외부는 소용돌이 패턴의 위장막으로 덮여 있어 일반 쿠퍼 EV와의 뚜렷한 차이를 쉽게 파악하기 어렵다.

미니 쿠퍼 EV JCW 스파이샷/출처-카쿱스

그러나, 차량의 전면 범퍼 디자인과 스포티한 공기 흡입구의 존재는 확인되었으며, 이 공기 흡입구는 수직 및 수평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막대가 포함되어 있다.

미니 쿠퍼 JCW EV, 플러시 도어 핸들 및 스타일리 휠이 특징

John Cooper Works(JCW) 모델은 일반적으로 기본 모델에 비해 더 큰 리어 스포일러로 구별되는데, 이러한 특징은 미니 쿠퍼 JCW EV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으로, 약간 수정된 디자인의 리어 범퍼와 공격적인 리어 디퓨저도 확인됐다.

미니 쿠퍼 EV JCW 스파이샷/출처-카쿱스

이 외에도 플러시 도어 핸들과 세련된 휠 디자인이 주목받았으며, 테일램프는 유니언 잭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이 적용된 삼각형 모양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미니 쿠퍼 EV JCW 스파이샷/출처-카쿱스

차량 내부에 대한 스파이샷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성능에 대한 세부 사항 또한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미니 측은 쿠퍼 EV 모델이 40.7kWh 배터리와 184마력의 출력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쿠퍼 SE 모델에는 54.2kWh 배터리와 218마력의 전기 모터를 탑재하여 더 뛰어난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 쿠퍼 JCW EV는 기본 쿠퍼 모델보다 강력한 출력과 고급 에어로 다이나믹 기술을 접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니 쿠퍼 EV JCW 스파이샷/출처-카쿱스

1회 충전으로 얼마나 주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본 쿠퍼 EV 모델의 주행 거리는 1회 충전 시 300~400km 범위로 알려져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함께 보면 좋은 글

‘김호중? MC몽? 훗..따라오려면 멀었다’..비난 여론 상관없이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연예인 1위는?!

더보기
로터스 에메야 충전속도

“전기차는 충전이 느리다?”..아빠들 생각 한 번에 바꿔주는 ‘이 전기차’의 놀라운 충전 속도

더보기
현대차 엑시언트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

“지금이라도 주식 사야 하나!?”..현대가 내놓은 수소 트럭, 머나먼 스위스서 3년 8개월 만에 결국..

더보기
볼보 FH16 출시

“이게 스칸디나비아의 힘이지”..북유럽의 상용차 강자, 중국에선 상상도 못할 괴물급 트럭 공개

더보기
손흥민 벤탄쿠르 인종차별

“같은 팀 동료가 어찌”..한국의 자랑 손흥민, 유로 2024 기간 중 가슴 아픈 소식 들려왔지만..결국엔

더보기
기아 EV4 가격

“‘대박’ 기아가 일냈다!”..결국엔 유출된 EV4 놀라운 모습, 콘셉트카와 싱크로율 실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