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함의 상징” 사이버트럭의 대항마 GMC 허머 EV 오메가 한정판

GMC 한정판 허머 EV 오메가 출시
픽업과 SUV 두가지 모델로 출시
제로백 3.5초 자랑하는 허머 EV

GMC는 ‘푸른 행성’인 해왕성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상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허머 EV 스페셜 에디션인 오메가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로운 허머 EV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생산되는 모델로 3X 트림을 기반으로 하며 픽업과 SUV 두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GMC 허머 EV 오메가 에디션은 넵튠 블루 매트 외장 컬러와 블랙 액센트가 돋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MC 허머 EV 오메가 에디션

또한, 이 에디션에는 비드락킹이 가능하고 유광 블랙으로 마감된 전용 18인치 휠 세트와 35인치 머드 터레인 타이어가 장착된 카본 플래시 링이 함께 제공되며, SUV의 스페어 휠 커버는 블루 플래닛의 표면을 닮은 독특한 질감이 특징이다.

GMC 허머 EV 오메가 한정판 픽업과 SUV 두가지 모델 출시

새로운 허머 EV 스페셜 에디션은 오메가 에디션의 고유한 특징과 함께 울트라비전 언더바디 카메라, 스키드 플레이트, 로커 패널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오프로드 패키지, 투명 스카이 패널, 고급 카펫 바닥재 인서트, 픽업 전용 멀티프로 테일게이트 오디오 스피커, SUV 전용 비드락 장착 스페어 휠 등의 장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GMC 허머 EV 오메가 에디션

기본 트라이 모터 전기 파워트레인은 픽업에서 1,000마력(746kW/1,014PS)을, SUV에서 830마력(619kW/841PS)을 발휘한다.

SUV의 경우 표준 20모듈 배터리가 장착되어 EPA 테스트 기준 480km의 예상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픽업의 더 큰 24모듈 팩은 529km의 더 긴 주행거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MC 허머 EV 오메가 에디션의 가격은 픽업모델의 경우 한화로 약 1억 9,865만 원, SUV의 경우 약 1억 8,543만 원이다.

2024년 상반기에 첫 인도가 시작될 예정인 이번 오메가 에디션의 경우 GMC에서 정확한 생산 대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허머 EV 3X 픽업 및 SUV를 먼저 예약한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GMC 허머 EV 오메가 에디션

한편, 오메가 에디션은 주말 동안 열리는 마이애미 그랑프리 디자인 디스트릭트 허머 하우스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이날 초청된 사람들은 폐쇄된 코스에서 허머 EV의 0km에서부터 100km까지 단 3.5초만에 주파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관심 집중 콘텐츠

한국 비상계엄령 해외 반응

갑작스런 비상계엄인데 ‘미친 속도’…전 세계서 ‘감탄’ 이유가

더보기
일본 진출 시도한 BYD

2년 전 日 공략한 중국 전기차, 놀라운 결과에 ‘깜짝’

더보기
일본 엔화

흔들리는 한국…옆나라 일본은 “완전히 달랐다” 이유 살펴보니 ‘떠들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