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건물에 월 수입만 이정도?!”…모든 게 준비된 남자 허경환, 의사 소개팅녀도 ‘깜짝’ 놀랄 재산 수준은?

허경환
출처 – 허경환 인스타그램

최근 허경환이 의사와 소개팅으로 스크린에 나온 가운데, 그의 놀라운 재산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허경환은 개그맨 오정태 부부에게 소개받은 내시경 전문의와의 두 번째 만남이 그려졌다.

김종민이 선물한 12cm 높이의 키높이 신발을 신고, 소개팅 상대가 일하는 병원에 위내시경 검사를 받으러 간 그는, 건강검진 문진 중 거꾸로 상대에게 질문을 던지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허경환은 헛소리를 할까 비수면 위내시경을 선택했지만, 침을 흘리고 구역질을 하는 등 굴욕적인 모습을 보이게 된 그의 모습에 MC 서장훈은 “그냥 헛소리 좀 하는 게 나은 것 같은데”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허경환
출처 – 허경환 인스타그램

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허경환은 “30대 초반까지 제가 좀 고지식했다. 전화 3번 안 받으면 ‘이렇게 안 받을 거면 영원히 받지 마’라고 문자를 보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지켜보던 경환 母는 “저런 이야기를 왜 하냐. 집에 가서 교육해야겠다”라고 분노했다.

장소를 옮긴 뒤 이어진 데이트에서 허경환은 소개팅 女에게 주짓수를 가르치며 백허그를 하는 등 핑크빛 분위기가 펼쳐지며 모두가 흐뭇해했다.

이러한 허경환의 소개팅 방송이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그의 재력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다.

허경환
출처 – 허경환 인스타그램

KBS 2TV ‘연중 플러스’에서 공개된 ‘의외의 재력가 스타들’ 순위에서 허경환은 닭가슴살 사업으로 성공을 거둔 인물 1위로 소개되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2010년 사업을 시작하여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하는 등 초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2021년에는 600억 원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허경환은 수원에 위치한 신축 건물을 80억 원에 공동 매입하며 부동산 투자에도 성공을 거두었다. 이 건물에서 발생하는 월세 수입만으로도 2000만 원 후반대에 달한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키 빼고 다 가졌네”, “결혼만 하면 되겠다”, “허경환 부자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허경환
출처 – 허경환 인스타그램

허경환은 1981년생으로 경상남도 통영시 출신으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개그콘서트에서 “있는데~”,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아니아니 아니되오” 등 수많은 유행어로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미운 오래 새끼’, ‘가보자GO’에 출연 중이며, SBS M 신규 프로그램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의 MC로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중국산 제품 관세청

“이러다 ‘메이드 인 코리아’ 무너지겠네”…흔들리는 신뢰에 국내 업계 ‘초긴장’

더보기
달러 매수세 급증

“16년 만의 재앙이라더니”…결국 ‘이 자산’에 수억 원 몰렸다, 대체 왜?

더보기
카드론 금리 상승

최후의 보루였는데 “이 상태로 돈 벌면 뭐해요”…벼랑 끝 위기에 ‘패닉’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