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보다 예쁜데?” 제네시스 GV80 쿠페의 럭셔리한 디자인

제네시스 GV80 쿠페 해외 매체를 통해 포착
GV80을 기반으로 최신 스타일과 기술 도입

최근 제네시스 GV80 쿠페의 프로토타입이 해외의 한 자동차 전문 매체를 통해 포착되었다.

이 차량은 얇은 위장막 아래 일부 부분이 숨겨져 있지만, 유려한 루프라인과 전반적인 형태가 선명하게 나타나 있다.

내년 상반기에 정식 공개될 예정인 이 차량은 기존 GV80의 변경된 부분을 기반으로 최신 스타일과 기술이 도입되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신형 G90에 사용된 MLA 기술 적용

제네시스 GV80 쿠페는 그 첫 공개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아 왔으며, 벤츠, BMW, 아우디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벤츠 GLE 쿠페, BMW X6, 아우디 Q8과 같은 쿠페형 SUV를 이미 시장에 선보였다.

GV80 쿠페의 실내에서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와이드 스크린, 혁신적인 스티어링 휠 디자인, 카본 마감 처리, 스포티한 시트, 레드 색상의 안전 벨트 등이 눈에 띈다.

일부 보도에 따르면, 이 차량은 3.5리터 6기통 48V 전기 슈퍼차저 엔진으로 최고 415마력의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차량의 외관에서는 3열 유리창이 작아진 것, 트렁크리드 끝 부분의 스포일러 디자인, 전면 범퍼의 확장된 측면 공기 흡입구, 후면 범퍼 아래의 네 개의 머플러 배치 등이 독특하다. 램프에는 제네시스 최신형 G90에서 사용된 MLA(Micro Lens Array) 기술이 적용되었다.

제네시스 GV80 쿠페는 최근 공개된 콘셉트에서 볼 수 있던 디자인 요소를 대부분 구현하고 있는데, C필러에서부터 부드럽게 내려가는 측면 루프라인은 특히 눈에 띈다.

또한, 경사진 후면 유리창은 차량의 스포티한 외모를 강조하며, 후면 펜더의 볼륨은 강인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포터 LPG, 기아 봉고 LPG 사전예약 인기

“진작 팔 걸 그랬어요” 20년 만에 부활한 포터 LPG, 없어서 못팔아요

더보기
BMW i5 환경부 재인증

“이렇게 해야 팔리죠” BMW i5, 제대로 인증 받으니 주행거리가 무려 ‘이 정도’

더보기
볼보 EX30 12월의 차 선정

“이런 날이 오긴 하는구나” 이제서야 제대로 인정받기 시작한 볼보 EX30

더보기
쉐보레 신형 볼트 EV 2025년 출시

“기존 전기차는 이제 끝” 차세대 볼트 EV 출시 예고한 쉐보레

더보기
기아 EV9 유로 NCAP 안전도 5스타

“진짜 망한 건가 싶었는데”.. 압도적인 점수 받은 EV9

더보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베스트 10 선정

“어.. 이 정도로 잘 팔린다고?” 전년 대비 판매율 500% 넘어 초대박 난 SUV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