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코리아 2월 프로모션 실시
최대 1,130만 원 파격적인 혜택
에미라 및 엘레트라 구매 고객 대상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2월을 맞아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수입차 시장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특히 차세대 하이퍼 순수전기 SUV ‘엘레트라’ 구매 시 최대 1,1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판매 전략을 펼치면서 수입차 업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파격적인 신년 프로모션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의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취등록세 지원을 핵심으로 하며, 특히 로터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인 ‘에미라’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00만 원, 차세대 하이퍼 순수전기 SUV ‘엘레트라’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00만 원의 취등록세를 지원한다.
정부 정책과 시너지 효과로 더욱 커진 혜택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자동차 산업 지원 정책과도 시너지를 일으킨다.
정부가 2025년 상반기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30% 인하 정책이 추가되면서 실질적인 구매 혜택은 더욱 확대됐다. 에미라의 경우 최대 830만 원, 엘레트라는 최대 1,13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작년 한 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정된 기간과 물량으로 인해 조기 종료가 예상되는 만큼,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서비스로 차별화 전략 강화

로터스는 가격 혜택에만 그치지 않고 차별화된 서비스로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겨울철을 맞아 새롭게 도입한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이 프로그램은 로터스 영국 본사의 정식 교육을 통해 수리 및 진단 자격을 취득한 전문 정비사와 전기차 전문 HVT(High Voltage Technician)가 로터스 모빌리티카를 타고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프리미엄 방문 서비스로 기존 수입차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02-6951-500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