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또 실신…5살 연상 의사와 결혼한 아나운서 최신 근황

미주신경성 실신 증상
임신
출처 – 인스타그램 / @_jeony

윤지연 아나운서가 자신의 둘째 임신 상황에 대해 공유했다.

12일, 윤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2주차에 처음 겪었던 미주신경성 실신이 다시 발생했다”며 “첫 임신 때와 비슷한 시기에 실신 증상이 있었는데, 이번 임신에서는 24주차까지는 어지럼증만 느꼈지만, 결국 둘째도 같은 증상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임신
출처 – 인스타그램 / @_jeony

윤지연은 “오늘 산부인과 진료 후 남편과 점심을 먹으려고 가던 중, 갑작스럽게 얼굴이 창백해지고 호흡이 힘들어져 길가에 주저앉아 쉬어야 했다”고 전하며, “임신 중기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마도 태아의 성장으로 인해 혈류량이 변화하기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임신
출처 – 인스타그램 / @_jeony

그녀는 또한 “오늘 임당 검사로 인한 공복 상태와 격렬한 걷기가 원인일 수도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순간을 제외하고는 건강 상태가 양호하다”고 말했다. 이어 “임신 중 저혈압으로 인한 실신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조언했다.

첫 임신 때도 같은 증상

임신
출처 – 인스타그램 / @_jeony

공개된 사진에는 실신 후 식당 의자에 누워 있는 윤지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전에도 첫 임신 때 윤지연은 미주신경성 실신 증상을 겪은 바 있다.

임신
출처 – 인스타그램 / @_jeony

한편 윤지연 아나운서는 2018년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한 후,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브브걸 유정 대학 시절

“역주행 파워가 이정도?!”..유정 탈퇴한 브브걸, 10년 넘는 무명생활 후 입 ‘떡’ 벌어지는 저작권 수익도 화제

더보기
yoon-junghee-actress

“발리에서 극비 결혼 후 사라졌는데”…인기 정점에서 잠적한 여배우의 ‘놀라운’ 근황

더보기
유영재 선우은숙

“양다리가 핵심이 아니었구나”..유영재 이혼 선우은숙, 결정적 이유는 친언니?

더보기
mc-kim-yu-1

“김구라도 유재석도 아니었네?!”…’유느님’ 제치고 방송 최다 출연한 MC, ‘이 사람’이었어?

더보기
송혜교 차은우 어린시절

“이정도 인물 이어야 연예인 하는구나”..굴욕 없는 과거사진 소장 중인 미남·미녀 정체에 누리꾼 ‘심쿵♥’

더보기
조정석 납득이

“어머, 이런 날도 다 오네?!”..12년전 혜성 같이 등장한 명품 배우, 5년만에 들려온 가슴 설레는 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