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고 세련된 디자인”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럭셔리함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포착
2026년 순수 전기차 출시를 위한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된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현지시각으로 6일 영국 자동차 제조사 랜드로버는 프리미엄 소형 SUV인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가벼운 디자인 변화와 추가 기능 향상으로 부분 개선 작업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스타일리시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 주행이나 야외 모험에 모두 적합한 다재다능한 차량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보크는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풍부한 공간과 편안한 탑승감, 현대적인 기술 등을 제공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출처-motor1)

안전 기능 측면에서는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 충돌 회피 어시스트, 차선 유지 보조, 후방 충돌 경고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보크는 풀사이즈 레인지로버 모델에서 사용된 그릴 패턴과 새로운 LED 테일램프 그래픽을 적용할 계획이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출처-motor1)

이번 부분변경 업데이트에서는 2019년 2세대로 선보인 현재 모델의 디자인을 약간 수정하여, 슬림한 헤드램프와 플러시핏 스티어링 휠 등 다른 제품군과의 패밀리룩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리미엄 소형 SUV의 소소한 변화

외관에서 미세한 변화 뿐만 아니라, 내부에는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개선된 업그레이드 버전이 탑재될 것으로 전해졌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출처-motor1)

파워트레인은 크게 변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2.0리터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한 250마력과 300마력 사양의 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다가, 1.5리터 PHEV 모델에서는 약 61km 증가된 전기모드 주행거리를 기대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출처-motor1)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소형 SUV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차량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테리어, 강력한 엔진, 안전성, 그리고 다재다능한 주행 능력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운전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다양한 트림 옵션과 맞춤 선택 사양을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과 욕구에 맞게 차량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전통적인 랜드로버의 견고함과 럭셔리한 스타일을 결합한 이보크는 많은 차량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 스파이 샷 (출처-motor1)

한편, 3세대 이보크는 2025년에 공식적으로 데뷔할 예정이며, 이는 새로운 EMA 전기 플랫폼에 기반하여 개발될 것으로 보인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포터 LPG, 기아 봉고 LPG 사전예약 인기

“진작 팔 걸 그랬어요” 20년 만에 부활한 포터 LPG, 없어서 못팔아요

더보기
BMW i5 환경부 재인증

“이렇게 해야 팔리죠” BMW i5, 제대로 인증 받으니 주행거리가 무려 ‘이 정도’

더보기
볼보 EX30 12월의 차 선정

“이런 날이 오긴 하는구나” 이제서야 제대로 인정받기 시작한 볼보 EX30

더보기
쉐보레 신형 볼트 EV 2025년 출시

“기존 전기차는 이제 끝” 차세대 볼트 EV 출시 예고한 쉐보레

더보기
기아 EV9 유로 NCAP 안전도 5스타

“진짜 망한 건가 싶었는데”.. 압도적인 점수 받은 EV9

더보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베스트 10 선정

“어.. 이 정도로 잘 팔린다고?” 전년 대비 판매율 500% 넘어 초대박 난 SUV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