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스페셜 모델
온라인 통해 20대 한정 판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로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선정했다.
감각적인 내외장 컬러와 향상된 편의성을 자랑하는 한정판 모델로, 벤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총 2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계획을 19일에 공개했다.
지난 2022년 3월 국내에서 공식 출시된 C-클래스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은 S-클래스의 외관 디자인을 계승했다.
여기에 넉넉한 실내 공간,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디지털 라이트 등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첨단 편의사양을 포함하여, 럭셔리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벤츠 C 300 AMG 한정판, 2가지 색상으로 운영
온라인 스페셜 모델의 특징은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에 있으며, 총 2가지 모델로 각각 15대와 5대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폴라 화이트’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 컬러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 모델은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컬러 인테리어가 특징인데, 이로 인해 모던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극대화되었다.
벤츠 C 300 AMG 스페셜 모델에는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을 지닌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향상시킨다. 또한,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는 주행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든다.
10월 스페셜 모델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하여, 차량과 함께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한다.
킬리안 텔렌 벤츠 코리아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의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C-클래스의 장점과 가을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 그리고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편의사양이 결합된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주년을 기념해 매월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의 스페셜 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0개의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 39대가 출시 1시간 30분 만에 모두 계약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