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수입만 18억?!”..두 아내와 결혼한 전설의 파이터, 그의 놀라운 재산 수준에 ‘어머나’

두 아내와 결혼한 피지컬 괴물 밥 샙
유튜브 출연해 단란한 가정생활 공개
전성기 시절 월 수입과 재산도 재조명
밥 샙
출처 : 유튜브 헬창TV

키 194cm에 몸무게만 128kg 놀라운 피지컬을 갖춘 무대 위의 괴물 밥 샙

미국 종합격투기 선수로 활동했었고 현재 프로레슬러인 밥 샙이 두 명의 아내와 가정생활을 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밥 샙은 유튜브 ‘헬창TV’에 출연해 두 아내와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했다. 

밥 샙
출처 : 유튜브 헬창TV

밥 샙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했는데 두 명의 아내와 함께 등장했다. 제작진이 “세 번째 부인은 안 계신거냐”라고 묻자 밥 샙은 “불가능하지 않다. 하지만 현재는 두 명에 만족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줬다.

밥 샙의 아내는 아이야와 딜라이야로 각각 과테말라와 일본 국적이다. 

밥 샙은 “사실 이런 결혼 생활을 오랫동안 유지 중이다”라고 밝히며 “첫째 아내인 아이야는 내가 20대 때 만났고, 두 번째 아내인 딜라이야는 30대 초반에 만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제작진에게 “내가 현재 50세이다. 한번 계산해보시라”고 전했다. 

밥 샙
출처 : 워싱턴대학교

겉보기에는 무서운 피지컬을 지녔지만 실제 그는 워싱턴 대학에서 예비약학과 사회학, 심리학을 복수 전공한 엘리트이다. 

특히 은퇴 후 생활고에 시달리는 파이터들과 다르게 경제적 능력도 뛰어나다.

그는 지난 2011년 일본의 한 방송에 출연했는데 본인의 전성기였던 2000년대 월 수입으로 한화 약 18억원을 벌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금으로만 당시 기준 400만 달러(한화54억 원)를 저축했으며 전재산이 1000만 달러(한화 약 135억 원)가 넘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밥 샙은 ‘아내가 2명이니깐 2배로 힘들지 않은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스태미나가 더 필요한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그게 저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도록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라고 밝혔다.

밥 샙
출처 : 유튜브 피식대학

그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도 출연했는데 당시 두명의 아내에 대한 존재를 밝히며 “우리는 셋 다 한 마음이다. 여행도 같이 다니며, 다 같이 공유하고 지낸다. 같은 침대에서 다 같이 잔다”라고 밝혀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

실제로 방송에서 아내들은 보디빌딩 준비를 위해 운동하고 있는 밥 샙을 지켜보며 함께 내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아내 분들도 질투없이 지내는 것이 놀랍고 신기합니다. 늘 지금처럼 행복하세요”, “밥 샙 형님이 꾸준히 운동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이거였구나”, “건강해보이고 능력있고 잘 생기셨네요. 행복한 가정 생활하세요”, “아내분들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모습이 보인다”와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