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을 이렇게나?” 현대차, 7월 공격적인 할인혜택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E-FINANCE’
7-월 출고 시 충전 비용 지원
전기차 렌탈 시승 이벤트도 실시

현대차는 3일, 새로운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인 ‘E-FINANCE’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오닉6

이 프로그램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그리고 코나 일렉트릭의 할부 금리를 인하하며, 7월부터 8월까지 출고되는 차량에 한해 충전 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것을 통해 고객의 전기차 구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E-FINANCE’ 프로모션은 표준형, 유예형, 거치형 등의 할부 방식을 선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에 따라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6월에 비해 1.0%p가 낮아진 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E-FINANCE/출처-현대자동차

예를 들어, 고객이 아이오닉 6를 모빌리티 표준형 60개월 할부로 6월에 구매하였다면 금리가 5.9%로 적용되었다.

그런데 같은 조건으로 7월에 구매한다면, ‘E-FINANCE’ 프로모션을 통해 4.9%의 낮아진 금리를 적용받게 될 것이다.

E-FINANCE/출처-현대자동차

현대차, 최대 160만 크레딧 충전 혜택 제공

현대차는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0만 크레딧 상당의 전기차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참고로 1크레딧은 1원과 같다.

7월과 8월에 출고되는 차량에 한하여 80만 크레딧을 기본으로 지급하며, 현대차 전용카드(Hyundai EV 포함)를 이용해 1000만 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 오토를 이용하면 추가로 40만 크레딧이 지급된다.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출처-현대자동차

또한, 현대차 신차 할부(1000만 원 이상, 12개월 초과), 렌트 및 리스 이용 시에도 추가 40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충전 크레딧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현대차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Summer Week Driving eXperience’라는 전기차 렌탈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출처-현대자동차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23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현대차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들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GV60 등 전기차와 충전 카드를 받아 3박 4일 동안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함께 보면 좋은 글

캐딜락 CT4-V 및 CT5-V 블랙윙 스페셜 에디션 출시

“괴물이 나타났다”..천조국서 건너온 677마력 슈퍼 세단, 전기차는 이런 감성 없죠

더보기
이국종

“얼마나 심각하길래”..헬기 타는 의사 이국종, 대한민국 의료 현실 쓴소리에 모두 ‘화들짝’

더보기
노홍철 자동차

“교통사고? 그래도 막을 순 없다”..’초대박’ 사업가 노홍철, 그의 차고에는 이런 비밀이?

더보기
북한 마두산 전기차 주행거리

“이것이 북한산 전기차?!”.. BYD 자동차 닮은 北 전기차 공개, 주행거리 실화?!

더보기
박군

특전사 15년 트로트 가수 박군, ‘470만원 軍 연금’…뒷골 당긴다는 이유는?

더보기
이장우 자동차

“롤스로이스도 벤츠도 아니네” 우동으로 대박난 ‘팜유 왕자’ 이장우, 그가 소유한 고급 SUV의 정체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