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을 이렇게나?” 현대차, 7월 공격적인 할인혜택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E-FINANCE’
7-월 출고 시 충전 비용 지원
전기차 렌탈 시승 이벤트도 실시

현대차는 3일, 새로운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인 ‘E-FINANCE’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오닉6

이 프로그램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그리고 코나 일렉트릭의 할부 금리를 인하하며, 7월부터 8월까지 출고되는 차량에 한해 충전 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것을 통해 고객의 전기차 구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E-FINANCE’ 프로모션은 표준형, 유예형, 거치형 등의 할부 방식을 선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에 따라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6월에 비해 1.0%p가 낮아진 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E-FINANCE/출처-현대자동차

예를 들어, 고객이 아이오닉 6를 모빌리티 표준형 60개월 할부로 6월에 구매하였다면 금리가 5.9%로 적용되었다.

그런데 같은 조건으로 7월에 구매한다면, ‘E-FINANCE’ 프로모션을 통해 4.9%의 낮아진 금리를 적용받게 될 것이다.

E-FINANCE/출처-현대자동차

현대차, 최대 160만 크레딧 충전 혜택 제공

현대차는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0만 크레딧 상당의 전기차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참고로 1크레딧은 1원과 같다.

7월과 8월에 출고되는 차량에 한하여 80만 크레딧을 기본으로 지급하며, 현대차 전용카드(Hyundai EV 포함)를 이용해 1000만 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 오토를 이용하면 추가로 40만 크레딧이 지급된다.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출처-현대자동차

또한, 현대차 신차 할부(1000만 원 이상, 12개월 초과), 렌트 및 리스 이용 시에도 추가 40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충전 크레딧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현대차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Summer Week Driving eXperience’라는 전기차 렌탈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출처-현대자동차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23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현대차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들은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 GV60 등 전기차와 충전 카드를 받아 3박 4일 동안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함께 보면 좋은 글

루시드 그래비티 SUV 2025

“GV90만 기다렸는데”… 항공기 닮은 신차 등장, 대체 매력이 뭐길래?

더보기
픽업트럭

포드 레인저 닮았다 했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무슨 車길래?

더보기
샤오미 SU7 울트라 출시

“세상에서 가장 빠르다”… 무시당하던 車의 반전 소식, 네티즌 ‘말도 안돼’

더보기
스포츠카

현대 캐스퍼 깜찍함? “따라잡는다”…일본서 나타난 이 車 정체는?

더보기
브라부스 로켓 AMG 출시

“다 같은 벤츠가 아니다”… 해외서 극찬 세례 받은 이 車, 가격 보니 ‘이게 맞아?’

더보기

무슨 車인가 봤더니 “핸들링 미쳤다”…포르쉐 뺨치는 ‘이 차’ 드디어 한국 상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