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모델”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이런 모습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미니 온라인샵 통해 한정 판매
쿠퍼 S 및 고성능 라인업 JCW로 출시

미니코리아는 이번달 2일, 자사의 온라인 샵에서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의 한정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처음 국내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된 모델이며, 클럽맨의 매력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우아함과 장인의 정신을 지닌 도시형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있다.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쿠퍼 S와 고성능 라인업 JCW의 두 가지 사양으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쿠퍼 S는 세이지 그린의 외장 색상이, JCW 모델은 새롭게 미드나잇 블랙 색상이 적용되었으며,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의 날렵하고 스포티한 면모를 드러낸다.

차량의 프론트 그릴 프레임과 후면 로고 레터링은 황동 색상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차체에는 다섯 줄의 스포츠 스트라이프와 전용 패턴의 사이드 스커틀 및 도어 실이 반영됐다.

또한, 18인치 언톨드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에 황동색 디테일이 더해져, 에디션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총 200대 한정 판매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의 실내는 세이지 그린 색상의 ‘니니 유어스(MINI YOURS)’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황동색 송풍구 테두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파 가죽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바닥 매트에는 해당 에디션의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다.

쿠퍼 S 모델의 엔진룸에는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한다.

JCW 모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하는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함께 탑재되어 시속 100km 가속까지 단 4.9초면 된다.

이 밖에도, 정면 충돌 및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고 기능과 같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자동 조향 기능을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에 도움을 준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컴포트 액세스, 하만 카돈 스피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애플 카플레이와 같은 다양한 편의 사양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미니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의 쿠퍼 S는 150대, JCW 모델은 50대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5320만 원과 6340만 원으로 책정됐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