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국내 진출!” 영국 로터스 에미라 사전예약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 ‘에미라’
롯데월드타워에서 팝업 전시
9월말 강남에 공식 전시장 오픈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로터스(LOTUS) 초경량 스포츠카인 에미라(Emira)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해당 차량은 로터스에서 만드는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이벤트홀에서 7월 31일까지, 로터스 공식 수입사 로터스카스코리아가 ‘에미라’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로터스는 1948년부터 시작된 7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로, 페라리·포르쉐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카 제조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경량화 기술을 통한 경쾌한 핸들링과 매혹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여, 독특한 ‘초경량 퓨어 스포츠카’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로터스는 F1 경기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내어 총 79번의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전시되는 차종은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으로, 3456cc V6 토요타 엔진을 장착하고 있어서 놀라운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최고 속도 290km/h, 최고 출력 400마력을 발휘할 수 있는데, 경량화에 성공하여 공차 중량을 1405kg로 줄였기 때문에 제로백 가속도 4.3초에 이른다.

또한,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은 이국적인 슈퍼카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네카 블루 컬러는 시각적인 매력을 향상시켜주며, 신선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에미라, 사전 예약 진행

로터스가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6단 수동 변속기와 자동(오토) 변속기 중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스포츠카, 에미라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에미라는 로터스가 생산하는 마지막 수동 모델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국내 수동 변속기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후륜구동과 미드십 엔진을 탑재한 에미라는 초경량 스포츠카의 특성을 바탕으로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로터스카스코리아는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리는 이번 에미라 팝업 전시를 시작으로, 공식 전시장을 강남의 수입 자동차 핵심 상권에 오픈할 예정이다.

전시장 오픈은 9월 말로 예정되어 있는데, 이와 함께 에미라 사전 예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로터스 코리아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팝업 전시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로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빠른 정보 받아보기’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추후 에미라 정보를 먼저 받아볼 수 있어, 계약과 차량 인도 시 더욱 효율적인 진행이 가능하다.

이벤트 결과는 8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으로 ‘에미라 세네카 블루 1:18 축소 모형’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로터스카스코리아 관계자는 최신 팝업 전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에미라를 드디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며,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로터스 영국 본사에서 한국을 핵심 시장으로 인식하고 있기 떄문에, 앞으로 국내 마케팅 지원은 물론 다양한 협력을 통해 판로를 확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로터스 영국 본사의 APAC(아시아태평양), 중동아시아 지사장 다니엘 발머는 한국 고객들에게 로터스의 기술력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프리미엄 자동차 유통 및 판매 분야에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여 종합 모빌리티 사업을 이끌어 가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올해 5월에 로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로터스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이를 토대로 로터스카스코리아라는 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이로써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국내에서 유일한 로터스 공식 수입사로서 단독 유통을 담당하게 되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함께 보면 좋은 글

BMW 신형 X3 출시

“아빠, 자동차 콧구멍이 이상해요”..BMW 디자인의 핵심, 새로운 키드니 그릴 유출?!

더보기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

“요즘 같으면 경찰 왔을듯”..딸에게 간접 고소 당한 박세리 아빠, 논란 됐던 과거 일화 또한 덩달아 ‘화제’

더보기
기보배

“잘 사는 줄 알았는데”..결혼 8년차 양궁 여제 기보배, 억소리나는 포상금에도 남편과 각집살이 하게 된 사연은?!

더보기
BYD 씰 국내 출시

“이 정도까진 줄 몰랐다”..우후죽순 밀려오는 중국산 전기차, 국내 업체 ‘초긴장’

더보기
진

“월드스타면 이정돈 타야지!”..군 복무 마친 BTS 진, 수억 호가하는 슈퍼카도 덩달아 ‘시선집중’

더보기
사기

“물티슈도 빨아 썼는데 어쩌다가”..천하의 김종국도 수십억 당했다, 뭔 일인가 봤더니..’아뿔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