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대 한정판” 아우디 ‘RS e-트론 GT 아이스 레이스 에디션’의 독특한 디자인

아우디 스포트 GmbH 40주년 모델
유럽 고객 대상으로 판매 예정
출력은 RS e-트론 GT와 동일

아우디 스포트 GmbH의 40주년을 맞이하여 ‘RS e-트론 GT 아이스 레이스 에디션’이라는 특별한 외장 디자인이 적용된 모델을 아우디에서 선보였다.

‘RS e-트론 GT 아이스 레이스 에디션’이라는 이름은 겨울에 오스트리아 젤람 시에서 열리는 GP 아이스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

이 특별 에디션은 99대 한정이며, 유럽 고객을 대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더불어,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사업부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아우디가 RS e-트론 GT의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3월에는 위장 랩을 입힌 75대 한정판 RS e-트론 GT 프로젝트_513/2를 미국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아우디 RS e-트론 GT 아이스 레이스 에디션, 최고 출력 646마력

아우디 RS e-트론 GT 아이스 레이스 에디션의 실버 메탈릭 쉐이드 외관에는 블랙 카본 루프, 화이트 엠블럼, 그리고 21인치 블랙 마감 휠이 돋보인다.

특별히, 얼음 호수와 눈 결정의 빛을 재현한 투명한 랩과, 스키 고글에서 영감을 받은 보라색 디테일이 그릴 주변에 더해져 있다.

내부 공간은 다이아몬드 실버 가죽으로 장식된 좌석, 검정색 가죽의 겉감, 그리고 보라색 스티칭의 조화가 돋보인다.

스티어링 휠은 고급스럽게 가죽과 알칸타라로 둘러싸져 있으며, 상단에는 다이아몬드 실버 색상의 마크가 더해져 있다. 또한, 바닥 매트에는 RS 로고의 특별한 디자인이 새겨져 있다.

동력면에서는 RS e-트론 GT 모델과 동일한 총 646마력을 가지며, 93.4kWh 배터리가 전기 모터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캐딜락 CT4-V 및 CT5-V 블랙윙 스페셜 에디션 출시

“괴물이 나타났다”..천조국서 건너온 677마력 슈퍼 세단, 전기차는 이런 감성 없죠

더보기
이국종

“얼마나 심각하길래”..헬기 타는 의사 이국종, 대한민국 의료 현실 쓴소리에 모두 ‘화들짝’

더보기
노홍철 자동차

“교통사고? 그래도 막을 순 없다”..’초대박’ 사업가 노홍철, 그의 차고에는 이런 비밀이?

더보기
북한 마두산 전기차 주행거리

“이것이 북한산 전기차?!”.. BYD 자동차 닮은 北 전기차 공개, 주행거리 실화?!

더보기
박군

특전사 15년 트로트 가수 박군, ‘470만원 軍 연금’…뒷골 당긴다는 이유는?

더보기
이장우 자동차

“롤스로이스도 벤츠도 아니네” 우동으로 대박난 ‘팜유 왕자’ 이장우, 그가 소유한 고급 SUV의 정체는?!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