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이렇게 됐어!?”…팬들 눈에 사라졌다 올해 ‘기쁜 소식’ 전하게 된 연예인은?

전역 연예인
출처 – 진 / 남주혁 인스타그램

기나 긴 군 복무를 끝내고 2024년 전역을 앞둔 스타들이 있다.

BTS 진의 전역일이 얼마 남지 않아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12일부로 BTS 멤버 전원이 입대했으며, 멤버 중 가장 빠르게 입대한 진은 현재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같은 그룹 소속 제이홉도 지난 2023년 4월 입대해 오는 10월 17일에 전역 할 예정이다.

전역 연예인
출처 – 진 인스타그램

지난 2022년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았던 강태오가 오는 3월19일 전역한다. 강태오는 드라마 종영 한 달 후 입대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입대 당시 강태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의 응원과 과분한 사랑 감사드립니다.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곧 봐요”라는 글과 함께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배우 엄현경과 결혼 및 혼전 임신을 깜짝 발표한 배우 차서원도 오는 5월21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차서원은 지난 2013년 드라마’상속자들’에 단역으로 데뷔해 ‘왜그래 풍상씨’, ‘청일전자 미쓰리’, ‘두 번째 남편’ 등에 출연했다. 군 입대 전 ’비의도적 연애담’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면서 제대 후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전역 연예인
출처 – 차서원 인스타그램

군 복무 중인 차서원은 엄현경과의 결혼을 발표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짐을 느끼고 있다. 저에게 좋은 연인이자 인생의 동반자가 생겼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3월 입대했던 배우 남주혁은 올해 9월19일 전역한다. 그는 2013년 송지오 옴므 패션쇼’로 데뷔한 후, tvN 목요드라마 ‘잉여공주’부터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에 이어 tvN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까지 연달아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즈니+ ‘비질란테’ 촬영을 마친 뒤 지난해 3월 육군훈련소에 입소했으며,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합격한 그는 제32사단 군사경찰대에서 군 복무를 이행 중이다.

2023년 5월에는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입대했으며, 그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9월 30일이다.

전역 연예인
출처 – 남주혁 인스타그램

몬스타엑스 소속 멤버 중 셔누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한 민혁은 경기도 연천 5사단 열쇠부대 신병교육대에 입대했으며, 그는 소대에서 소대장을 맡았을 정도로 씩씩하게 군 복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복무를 마친 그들의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은 “올해가 너무 기대된다”,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입대한 줄도 몰랐는데 벌써 제대라니”, “이 날 만을 기다려 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들의 연예계 복귀에 대해 큰 기대를 내비치고 있다.

관심 집중 콘텐츠

삼성 기술 중국 유출

삼성전자 핵심 기술인데 “겨우 이 정도?”…드러난 민낯에 ‘떠들썩’

더보기

“그랜저 잡는 돌풍 일으켰다”…작년엔 없었던 이 차 ‘인기 폭발’, 비결 뭐길래?

더보기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우리 아이들 위험하다더니 “등불처럼 번져나간다”…한국도 위급한 상황, 뭐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