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오픈한 시티몰 컨셉의 2번째 전시장
접근성 및 편의성 고려해 하남으로 선정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스타필드 하남에 새로운 전시장을 개장하였음을 발표했다.
이번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시티몰 컨셉’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서울과 경기 동남 지역 고객들에게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연면적 272.47㎡에 이르는 이 전시장은 아우디 최신 CI를 반영하며 최대 3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내에서는 최신 디지털 기술이 도입되어, 브랜드 가치와 함께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 볼 수 있으며,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해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에 이스트 허그 제작 미디어아트 설치
스타필드 하남 아우디 컨셉스토어의 입구 정면에는 두 개의 대형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있다.
이 미디어월은 ‘빛’을 주제로 하여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이스트 허그’와 협력해 제작되었으며, 전시 차량과의 조화를 중점적으로 표현하였다.
이스트 허그의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차량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을 창작하였으며, 빛의 생성이 추상에서 실체로 변화하는 과정을 표현하였다”고 설명했다.
코오롱아우토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전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아우토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스타필드 하남 내 2층에 위치한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두 번째 시티몰 컨셉 스토어를 개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