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의 3번째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
고객 체험 가능한 컨텐츠 등 마련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 ‘고진모터스’에서 스타필드 안성에 새로운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스타필드 안성 아우디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의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 중 세 번째로, 총 376.85㎡의 넓은 공간을 보유하며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쇼핑몰 1층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안성 컨셉스토어는 서울과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함께 제공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최신 디지털 기술 접목한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
스타필드 안성에 위치한 아우디 컨셉스토어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과 시티몰 컨셉트를 접목해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차량의 다양한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로 시각화하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은 맞춤형 ‘나만의 아우디’ 차량 구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전시장 입구에 설치되어 있어, 이를 통해 아우디의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미디어 아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쉬는 날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을 열어 고객을 맞이한다.
한편, 고진모터스는 이번 컨셉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해 차량 상담 및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고, 9월 한 달 동안은 Q4 e-트론 등 모든 차종의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더욱 상세한 전시장 정보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고진모터스의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 알아볼 수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