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9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귀성 여비 지원
르노코리아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QM6 및 아르카나 출고 고객에게는 추석 귀성 여비 30만원을 지원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베스트셀러 QM6, 200만원 특별 혜택 제공
르노코리아의 스테디셀러 SUV인 QM6는 누적 판매량 25만 대를 기념해 2025년형 모델 구매 시 200만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추석 귀성 여비 지원 30만원과, 전시장별로 상이하게 적용되는 프로모션 차량에 대한 최대 70만원의 혜택, 재구매 고객 1회 기준으로 제공되는 20만원의 혜택을 더하면, 9월 QM6 구매 시 최대 3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M6는 지난해 3차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전폭이 넓어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대폭 개선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직렬 4기통 자연흡기 엔진으로, 오랜 기간 동안 완성도를 높여 높은 신뢰성과 낮은 고장률을 자랑한다.
‘E-Tech for all’ 캠페인, 9월 종료 예정
쿠페형 SUV인 아르카나는 연식이 5년 이상된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이 E-Tech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는 쿠페 스타일의 스포티하고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1회 충전 시 최대 83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17인치 타이어 기준으로 공인 복합 연비는 리터당 17.4km이다.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구동 전기 모터(35kW)와 고전압 시동 모터(15kW)가 1.6리터 가솔린 엔진과 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연비와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가 올해 초부터 진행해 온 ‘E-TECH for all’ 캠페인은 9월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9월 남은 기간 동안 최대 350만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세제 혜택을 반영하면 테크노 트림은 2,845만원, 아이코닉 트림은 3,10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객들이 신차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풍성한 귀성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쁘네요차
보르노
안사ㆍ 르노는ㆍ문제많은 브랜드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