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신년 혜택 시행
할부, 캐시백 등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024년 1월 새해맞이 신차 판매 프로모션을 연휴인 12월 30일부터 시작했다.
르노코리아, 잔가보장플러스 시행
르노코리아는 자사 금융 부문 파트너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와의 협력을 통해 모든 신차 구매자를 위한 잔가보장플러스(buy back+) 할부 옵션을 새해부터 선보인다.
새로운 잔가보장플러스는 기존 잔가보장 스마트(SMART) 상품에 비해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한다. 그럼으로써 고객은 보다 낮은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만일 고객이 36개월 만기 잔가보장플러스를 선택한다면 XM3 1.6 GTe 인스파이어, XM3 E-TECH 하이브리드, QM6 LPe RE를 각각 월 19만원, 20만원, 23만원의 납입금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XM3와 퀘스트 모델을 제외한 QM6를 36개월 잔가보장플러스로 구매한 경우에는 1년이 지나면 언제든 차량 반납이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이전에는 만기 시에만 반납이 가능했다.
추가로 구매 1년 후부터 만기 전까지 차량을 반납하고 새 차량을 재구매하는 경우 기존 차량 가격의 최대 70%를 보장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잔가 프리미엄 혜택도 만련되어 있어 만기 후 재구매 시 기존 차량 잔가보다 최대 7%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전국 영업 전시장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별도로 실시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XM3는 최대 100만원, SM6는 최대 32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QM6는 ‘2024 새해 특별 혜택’으로 50만원을 추가해 총 최대 150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르노코리아의 영업 및 네트워크를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르노코리아에 대한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잔가보장플러스 할부와 잔가 프리미엄 혜택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2천만원대의 새로운 XM3 하이브리드 모델을 새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노코리아 1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