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스토어 통해 20일부터 판매
2가지 스페셜 색상으로 구성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준대형 SUV, GLE 450 4매틱 온라인 스페셜 모델이 벤츠 스토어를 통해 한정 39대만 판매된다. 이는 벤츠코리아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매달 출시하는 스페셜 모델 중 하나다.
벤츠 GLE 450 4매틱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에서 인도 시작된 더 뉴 GLE 4세대의 부분변경 모델로, 외관부터 주행 성능, 첨단 기술, 그리고 편의사양까지 전반적으로 세밀하게 개선됐다.
벤츠는 이를 통해 더 뉴 GLE뿐만 아니라 ‘더 뉴 GLE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53’ 등 다양한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의 주요 특징은 강화된 상품성에 특별한 색상이 추가된 점이다.
벤츠 GLE 450 4MATIC, 나이트 패키지 기본 적용
스페셜 색상은 2가지로 판매 예정이며,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와 소달라이트 블루로 구성됐다.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버전은 내부에 카탈라나 베이지와 블랙의 투톤 컬러를 도입했고, 소달라이트 블루 버전에는 마키아토 베이지와 블랙 컬러의 인테리어가 사용됐다.
공통적으로,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의 외관에는 차제를 블랙으로 마무리하는 나이트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실내 디자인에는 르세데스-마이바흐 GLS에서 처음 소개된 인테리어 요소인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트림이 적용됐다.
더욱이, 이번 업데이트된 모델에는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추가됐으며, 뒷좌석은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로 편안함을 더했다.
한편,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모델은 20대 한정, 1억4천435만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소달라이트 블루는 19대 한정이며 가격은 1억3천8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