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11월, 다양한 혜택 제공
지인 추천 할인, 맞춤형 할부 등
최대 500만 원 파격적인 할인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각종 차종별 할인뿐 아니라 지인 추천 할인,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 등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 포함돼 내수 진작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차종별 할인 및 지인 추천 프로그램
KGM은 이번 행사에서 주력 차종인 토레스, 토레스 EVX, 액티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을 받은 지인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구매자에게는 50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추천한 고객은 KGM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를 최대 10회까지 받을 수 있다. 지인 추천은 KGM 공식 사이트를 통해 추천 코드 입력으로 적용된다.
또한, △렉스턴 써밋 구매 시 500만 원 △더 뉴 토레스 구매 시 3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며, 전기차인 토레스 EVX 구매 고객에게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와 함께, 코란도 EV 구매 시에는 35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토레스 EVX는 보조금 적용 시 약 3,500만 원대, 코란도 EV는 3,000만 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 및 택시 고객 추가 지원
KGM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맞춰 다양한 할부 상품도 마련됐다. 토레스, 액티언, 코란도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수금 없이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선택할 수 있으며, 전기차 모델인 토레스 EVX와 코란도 EV는 선수금(0%~50%)에 따라 3.5%~5.5%의 60개월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여기에, 택시 전용 모델에는 특별 혜택이 추가된다. △토레스 EVX 택시는 150만 원 △바이퓨얼 택시 및 코란도 EV 택시는 각각 10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일시불 구매 시 추가 50만 원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중고차 보장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KGM은 중고차 고객을 위한 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KGM 중고차 보장 할부’로 차량을 구매할 경우 3~5년간 운행 차량 가격의 최대 45%~60%를 보장하고 엔진오일 무상 교환권도 제공한다.
또한, KGM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더 뉴 토레스나 EV 모델을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구매 횟수에 따른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20만 원의 추가 지원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KGM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예약하고 실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 뉴 토레스나 토레스 EVX 구매 시 10만 원 할인이 주어지며, 노후차 보유 고객이 코란도 EV나 토레스 EVX를 구매할 경우 추가 20만 원 혜택이 지원된다.
한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의 다양한 구매 조건과 할인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KGM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대리점, 고객센터(080-500-5582)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