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격으로 또 일냈다”..KGM, 2년만에 선보인 더 뉴 토레스, 소비자 기대감 ‘활짝’

KG모빌리티 스테디셀러 토레스
2022년 7월 출시 후 개선된 모습으로 공개
사용자 요구 반영된 맞춤 기능으로 호평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금액도 합리적이고 딱 원하는 것만 개선됐다”

“페이스리프트인데 너무 많이 바뀐 것 같다”

KG모빌리티가 토레스 출시 2년만에 페이스리프트 출시를 공개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KG모빌리티(003620)는 자사의 대표 SUV, 토레스 브랜드에 최신 인테리어와 편의 기능을 적용한 ‘더 뉴 토레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토레스는 2022년 7월 첫 출시 이후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넘어서며 KGM의 새로운 시대를 알린 모델이다.

새로 출시되는 ‘더 뉴 토레스’는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선호도 높은 기능을 통합하고, 일상 운전에 필요한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모던한 실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제품의 상품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더 뉴 토레스는 엔트리 모델 T5, 고급형 T7, 그리고 블랙 에디션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됐다.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기본형 T5는 12.3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플로팅 타입 센터 콘솔, 토글스위치 타입 전자 변속기, USB C타입 단자, 운전자 졸음주의 경고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

T7 하이디럭스 모델에는 디지털키,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행거타입 헤드레스트, 휴대폰 무선충전기, 지능형 속도제한 보조 등 고급 편의 사양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도 선택 가능하다.

블랙 에디션은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과 블랙 가니쉬를 테마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내외부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총 6개의 원톤과 4개의 투톤 색상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그레이 투톤이 반영된 토레스 EVX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KG모빌리티는 또한 ‘더 뉴 토레스 밴’과 ‘더 뉴 토레스 바이퓨얼 LPG’ 등의 파생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뉴 토레스 밴’은 야외활동에 적합한 2인승 SUV로, 최대 1천462L의 적재 공간과 300㎏의 적재 능력을 자랑한다.

‘더 뉴 토레스 바이퓨얼 LPG’ 모델은 액화석유가스의 경제성을 강조했다.

더 뉴 토레스의 판매 가격은 T5 모델의 경우 2,838만 원부터 시작하며, T7모델은 3,229만원, 블랙에디션은 3,550만 원으로 선보였으며, LPG 모델의 경우 TL5 가 3,168만원, TL7가 3,559만 원으로 책정됐다.

더 뉴 토레스
출처 : KG모빌리티 / 더 뉴 토레스

화물 전용으로 나온 ‘더 뉴 토레스 밴’ 모델의 경우, 다양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V5 모델 2,666만원, TV7 모델 3,042만원에 책정돼 기존 모델 대비 가격이 소폭 인상됐다.

이에 대해 KGM 관계자는 “더 뉴 토레스의 경우 신차 수준으로 실내 디자인과 고급 편의 장비가 추가됐다. 이에 반해 가격 인상 폭을 최소화했다”고 덧붙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캐스퍼 EV

캐스퍼 EV, 고령자 운전 미숙 방지 기술로 ‘주목’

더보기
현대 E-GMP 플랫폼

“배터리 문제 원천 차단”, 현대차 BMS 기술 공개

더보기
포드 머스탱 4도어 출시

포드 4도어 머스탱 출시 예정, ‘헤리티지 이어받을 것’

더보기

온라인 판매 전조등, 절반 이상 불량에 ‘황당’

더보기
오토바이 단속 카메라 번호판

‘이륜차 사고 잡는다’, 후면 단속 카메라 설치 확대

더보기
포르쉐 타이칸 K에디션

포르쉐 타이칸 신형 국내 출시, ‘K-디자인’ 입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