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월 한정 프로모션 진행
어코드 하이브리드 최대 860만 원 할인
전 차종 재구매·시승 이벤트 혜택 확대

“어코드 할인 크네, 시승만 해도 경품 준다니 가볼까?”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2월 한정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혜택이 대폭 확대됐으며, 재구매 고객 대상 혜택이 기존 혼다 차량 보유자뿐만 아니라 중고차 고객까지 확대 적용된다.
혼다, 2월 한정 프로모션 진행…혜택 대폭 확대
3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8일(금)까지 진행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는 200대 한정으로 유류비 최대 600만 원 또는 제휴 금융사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까지 포함하면 총 71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혼다 차량을 보유한 재구매 고객이라면 추가 150만 원 할인이 적용돼 최대 86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어코드 터보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0만 원 상당의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 원의 유류비가 지원된다.
또한, 재구매 고객 혜택이 중고차 고객까지 확대됐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제외한 전 차종에 100만 원의 재구매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 고객 전원, 평생 엔진오일 쿠폰 제공
모든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과 특별 기프트가 제공되며, 2월 14일까지 차량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하면 모바일 주유 상품권 10만 원도 증정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전 차종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1등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2등에게는 로보락 플렉시 라이트, 3등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상반기 소비 진작을 위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정책과 맞물려 있어, 추가로 최대 130만 원의 구매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의 모든 차량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쎄요 안팔리고 할인 해주는 이유가 있겠죠 왜그럴까요 기술의 혼다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