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도 하는데, 저희라고..” 쉐보레, 눈물의 할인에 아빠들 지갑 ‘활짝’

쉐보레 2월 프로모션 시행
최대 400만 원 할인
쉐보레 2월 프로모션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출처-쉐보레

한국GM의 쉐보레 브랜드는 2월 설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발표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현금 및 할부 지원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쉐보레 2월 프로모션
트랙스 크로스오버/출처-쉐보레

고객은 5.9% 이자율로 최대 36개월 혹은 6.5% 이자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별개로 80만 원 현금 지원도 받게 된다.

현금 지원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초저리 또는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경우 4.9% 이자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9% 이자율로 최대 72개월 동안 분할 납부가 가능하다.

스파크 차량 소유자가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경우 추가 20만 원 지원 혜택도 마련돼 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자를 위해 6.6% 이자율로 최대 72개월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ACTIV Plus / RS Plus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700대 한정으로 30만 원이 제공된다.

GMC 시에라 구매 시 200만원 지원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를 위한 2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차량 가격의 15%가 할인되며 할부 기간에 따라 이자율이 조정된다. 36개월 동안은 5.9%, 72개월은 6.5%의 이율이 적용된다.

쉐보레 2월 할인 혜택
트래버스/출처-쉐보레

초장기 할부 옵션은 72개월간 5.9% 이율이며 초저리 할부는 36개월간 4.9% 이율로 구매가 가능하다.

면세 구입자는 트림에 따라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T 모델은 73만 원, RS는 77만 원, Premier는 83만 원, Redline은 85만 원, High Country는 90만 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7년 이상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경우에는 추가로 5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타호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를 선택하면 차량 금액의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2월 할인 혜택
타호/출처-쉐보레
쉐보레 2월 프로모션
시에라/출처-GMC

또한 고객이 선택하는 할부 기간에 따라 4.9% 이율 36개월 할부 또는 5.5% 이율 최대 72개월 할부가 적용된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00만 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GMC 시에라 구매 고객에게는 5.5% 이율 36개월 할부 또는 6.0% 이율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수입 픽업트럭을 보유한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할 경우에는 200만 원 추가 지원이 이뤄진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눈물의-여왕-부동산-김지원-김수현

“부동산 보는 눈도 남다르네!”..’눈물의 여왕’ 김지원·김수현, 알짜배기 땅에 매입한 부동산의 놀라운 가격은?

더보기
박명수-대저택-1

“어서와 우리집은 처음이지?!”..소문난 사랑꾼♥ 박명수, 아내가 공동명의 요구한 55억 럭셔리주택, ‘이렇게 생겼어?’

더보기
임영웅-CF

“이러니 모셔 가려 하는구나”…한주간 들려온 임영웅♥ 기쁜 소식, 네티즌 ‘어머나’

더보기
김성오

“영화에서 첫 키스?!”..키스신 찍다가 눈 맞아 색시 맞이한 특공대 출신 명품배우

더보기
전옥숙

“심심한데 김영삼 씨나 부를까?”…엄청난 인맥을 자랑하던 문화계 대모, 그 정체에 ‘깜짝’

더보기
김희애

“50대 자기관리,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김희애처럼 ‘젊게’ 살고 싶다면 오늘부터 ‘이것’ 놓치지 마세요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