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성능 M 부품 추가한
신형 5 시리즈 투어링 선보여

BMW는 7일(현지시간) 신형 5시리즈 및 i5 투어링 M 퍼포먼스 파츠를 선보였다. 여기에는 카본 소재 보디킷, 19~21인치 휠, 고성능 M 퍼포먼스 브레이크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다.
BMW 신형 5시리즈 M 퍼포먼스 파츠 공개
카본으로 제작된 신형 5시리즈 및 i5 투어링 M 퍼포먼스의 외관 파츠에는 3피스 전면부 M 퍼포먼스 범퍼 스플리터, 윙 타입 사이드미러, 사이드 스커트 등이 포함된다.

측면은 탄소 섬유 트리밍이 신규 윙 미러캡과 확장된 사이드 스커트 등으로 이어진다. 프로즌 블랙 액센트 스프라이트와 측면 M 퍼포먼스 데칼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된다.
후면부에는 3피스 디퓨저가 적용된다. 고열에서도 특성을 유지하는 아라미드 섬유로 제작됐으며 공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M 퍼포먼스 카본 도어 실트림 등 인테리어 부품 적용
실내에는 외관과 마찬가지로 카본 소재가 사용된 ‘M 퍼포먼스 카본 도어 실트림’ 등 인테리어 부품이 적용된다.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겸비한 부품은 차량 내부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운전대와 대시보드에 섬세한 디테일을 추가함으로써 운전자와 승객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개선점을 제공한다.
휠 디자인은 4종으로 제공되며 크기는 19인치, 20인치, 21인치가 있다. 전륜에는 6피스톤 레드 캘리퍼가 포함된 M 퍼포먼스 브레이크가 장착된다.
추가로 M 알루미늄 도어실 트림, 신규 도어 프로젝터, 콘트라스트 스트칭과 인조 가죽 테두리가 있는 M 퍼포먼스 플로어 매트, 스테인리스 스틸 페달, 카본 연료 주입구 캡 등 다양한 파츠 적용이 가능하다.

신형 5시리즈 및 i5 투어링 M 퍼포먼스 파츠의 가격은 아직 공개 전이다. 출시는 이달 내로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