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美 쳤다!” 혼다 일렉트릭 비전 콘셉트카의 디자인은 이런 모습

몬테레이 카 위크를 통해 티저 이미지 첫 공개
전기 NSX 후속 모델이 될 가능성 있어..

2023년 8월 18일에 몬테레이 카 위크 이벤트에서 혼다는 자사의 고급 브랜드 아큐라의 새로운 일렉트릭 스포츠카 컨셉트의 티저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모델은 아큐라브랜드 의 미래 전기차 디자인 언어를 보여주며, 전기 버전 NSX의 후속 제품으로서의 가능성도 시사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혼다 일렉트릭 비전 콘셉트카

혼다는 또한, GM의 얼티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첫 배터리 전기 SUV, ZDX를 출시했다.

이 차량은 A-스펙과 ZDX T타입 두 가지 버전으로 나온다. A-스펙은 단일 모터와 이중 모터 옵션을 제공하며, 예상 주행 거리는 각각 325마일과 315마일이다.

가격은 대략 6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성능을 최적화한 ZDX T타입 S는 500마력과 288마일의 주행 거리를 자랑한다. 이 버전의 미국시장 시작 가격은 약 70,000달러로 예상된다.

아큐라는 또한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순수 전기차를 계획 중이라고 발표했다.

혼다는 이 차량을 ‘차세대 NSX’라고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그 가능성은 열려 있다. 아큐라는 판매량이 떨어지자, 지난해에 2세대 NSX를 단종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 포터 LPG, 기아 봉고 LPG 사전예약 인기

“진작 팔 걸 그랬어요” 20년 만에 부활한 포터 LPG, 없어서 못팔아요

더보기
BMW i5 환경부 재인증

“이렇게 해야 팔리죠” BMW i5, 제대로 인증 받으니 주행거리가 무려 ‘이 정도’

더보기
볼보 EX30 12월의 차 선정

“이런 날이 오긴 하는구나” 이제서야 제대로 인정받기 시작한 볼보 EX30

더보기
쉐보레 신형 볼트 EV 2025년 출시

“기존 전기차는 이제 끝” 차세대 볼트 EV 출시 예고한 쉐보레

더보기
기아 EV9 유로 NCAP 안전도 5스타

“진짜 망한 건가 싶었는데”.. 압도적인 점수 받은 EV9

더보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베스트 10 선정

“어.. 이 정도로 잘 팔린다고?” 전년 대비 판매율 500% 넘어 초대박 난 SUV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