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액티언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상품성 강화
넓은 개방감으로 탁 트인 시야 제공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지난 6일, 도심형 SUV 액티언에 파노라마 선루프를 새롭게 도입하며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출시 6개월 만에 이뤄진 이번 상품성 강화 조치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전 트림에서 12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넓어진 개방감,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실내

액티언의 파노라마 선루프는 일반 선루프와는 차별화된 특징을 갖췄다. 1열에만 국한되던 기존 선루프와 달리 2열까지 확장된 넓은 개방감을 제공한다.
가로 840mm, 세로 1270mm의 대형 글라스를 적용해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며, 틸팅과 슬라이딩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이 선루프는 특히 아웃 슬라이딩 방식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높은 실내 헤드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동급 최고 수준인 511mm의 글라스 열림량을 확보했으며, 넓은 채광 면적은 물론 우수한 환기 성능까지 갖춰 실내 쾌적성을 한층 높였다.
스마트한 편의성과 실용성의 조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액티언 파노라마 선루프는 전동식 롤러 블라인드 형태로 설계된 선 쉐이드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계절이나 날씨에 따른 실내 온도 조절은 물론, 상황에 따른 햇빛 차단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실용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도심에서의 일상적인 주행은 물론, 주말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자연 채광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해 도심형 SUV로서 액티언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파노라마 선루프는 120만 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책정됐으며 △S7(3,344만 원) △S9(3,594만 원) 등 액티언의 모든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제공된다.
폭넓은 구매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KGM은 2월 한 달 동안 액티언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선수금 50%를 납입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수금 없이도 4.9%~5.4%의 이율로 60~72개월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3년간 순차적으로 이율이 낮아지는 새로운 다운(DOWN) 할부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였는데 이 프로그램은 선수금 없이 1년차 4.9%, 2년차 4.4%, 3년차 3.9%로 이율이 점진적으로 낮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KGM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반영하여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에 도입된 파노라마 선루프 옵션은 액티언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른 차종에도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