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트럭 양산차 포착
내부 품질, 이전보다 개선돼..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최근 양산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모습이 신규 드론 영상으로 공개됐다.
드론 영상은 드론 전문가이자 텍사스 기가팩토리의 팬인 조 테그마이어(Joe Tegtmeyer)가 지난 25일(현지시간) 오전에 촬영하여 유튜브에 30분 분량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양산된 사이버트럭 2대가 포착되었다.
이 차량들은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최초로 나온 사이버트럭으로, 이전 모델에 비해 개선된 내부 품질과 더 우수한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가적으로, 선바이저에는 복구 후크와 안전 라벨이 있고, 스티어링 휠은 전통적인 원형과 요크 스타일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다.
사이버트럭 시리즈 9가 최종 모델?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최근 사이버트럭에 대한 X 댓글에서 자신이 해당 픽업을 운전했으며,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퍼포먼스 버전에 대해 암시했다.
그와 관련해, 테그마이어는 “내가 알고 있는 바로는 ‘시리즈 8’ 사이버트럭이 곧 매장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잠재 고객들이 이를 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 그리고 후속으로 나올 ‘시리즈 9’ 차량이 최종 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최종 모델은 예약을 완료한 구매자들에게 판매 및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X(옛 트위터) 사용자 Greggertruck는 사이버트럭의 퀄리티에 대하여 “플러시 플렁크와 토너 커버에는 더 이상의 자국이 없고, 내부 플라스틱 품질이 이전 제품보다 훨씬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