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차’ 2관왕 전기 SUV 구매 장벽 낮춰
3500만원 이하 무이자, 초과 시 1%대 금리
글로벌 인정받은 전기차 시장 공략 가속

폴스타코리아가 ‘2025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 2관왕을 석권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무이자 및 초저금리 혜택과 월 지출을 최소화한 장기 운용 리스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60개월 무이자, 1%대 초저금리 혜택 제공

폴스타코리아가 도입한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삼성카드를 통해 최대 60개월 무이자 또는 할부 원금에 따라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0개월 기준으로 할부 원금 3,500만원 이하는 무이자로 이용이 가능하며, 할부 원금이 3,5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도 1%대의 이자율이 적용되는 초저금리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는 프리미엄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상당한 금융적 부담을 덜어주는 조건으로, 실질적인 구매 진입장벽을 낮추는 실속형 전략이다.
월 39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장기 운용 리스 프로그램

폴스타코리아는 무이자 및 초저금리 할부 외에도 우리금융캐피탈과 협업해 월 납부 부담을 대폭 낮춘 운용 리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폴스타 4 롱레인지 싱글모터 파일럿팩(66,900,000원, VAT 미포함) 기준으로 60개월, 선납금 30% 적용 시 월 39만원대라는 매력적인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운용 리스 프로그램은 대규모 초기 투자 없이도 프리미엄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기차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구매 혜택으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고객 중심의 다양한 구매 옵션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폴스타 4의 상품성

폴스타 4는 400V 전기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싱글모터 기준 최대 511km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자랑하며, 듀얼모터 모델은 544마력의 강력한 출력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8초 만에 도달하는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2,999mm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넓은 실내공간,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ADAS) 및 안전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파일럿 팩 포함 6,690만원(VAT 별도)부터 시작하는 경쟁력 있는 가격은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서 폴스타 4의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한편 폴스타 4는 ‘2025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 영국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이그제큐티브 카(Executive Car)’, 호주 드라이브닷컴 ’10만 달러 이하 올해의 럭셔리 카’로 선정되는 등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