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s)
한국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국내 푸조 오너들에 맞춤형 서비스 제공
푸조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한국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s)’를 출범하며, 고객 케어와 브랜드 문화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푸조 라이온 하트’는 푸조 브랜드의 진정성과 가치를 담아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국내 푸조 오너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소유한 차량의 출시 연도와 상관없이 국내 공식 수입된 푸조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전용 A/S 혜택과 웰컴 패키지 제공
푸조는 멤버십 고객들이 차량을 오래도록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시즌별, 자동차 생애주기별로 A/S 케어 서비스 ‘라이온 케어(Lion Care)’를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보증이 만료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모파(MOPAR®) 순정 부품(엔진오일, 타이어 제외)을 차량 보유 기간에 따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신규 차량의 연장 보증은 멤버십 가입자에게 10%, 기존 차량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은 모파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웰컴 패키지로는 푸조의 역사적인 모델을 형상화한 굿즈, 로고가 새겨진 다이어리, 멤버스 스티커가 포함된다.
특별 이벤트로 고객 소통 강화
푸조는 단순한 혜택을 넘어, 내년부터 고객 간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멤버십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푸조의 프랑스 감성과 독창적인 매력을 경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초기 가입자 대상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가입 후 1개월 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푸조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원 상당의 포인트 △2등(3명)에게 차종에 맞는 30만 원 주유권 또는 전기 충전 카드를 증정하며, △3등(20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이 지급된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 라이온 하트 출범은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지며 한국 시장에서 푸조만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푸조 고객들의 A/S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25년부터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에 따라 통합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산하 브랜드의 모든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