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액티언 실내 디자인 포착
두 개의 다이얼 레버 추가로 차별화
KG모빌리티(KGM)에서 새로운 SUV 액티언의 사전 예약이 15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포착됐다.
KGM 액티언, 새로운 스타일 스티어링 휠 장착
액티언 실내는 베이스 모델인 토레스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다. 다만 스티어링 휠 디자인은 새롭게 변경된다.
스티어링 휠은 기존 모델과 다르게 2 스포크 타입이며 중앙에는 윙 엠블럼 대신 KGM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또한 계기판 시인성 향상을 위해 스티어링 혼 커버 상단부 확장을 했다.
새로운 두 개의 다이얼 레버도 보인다. 이는 쿠페형 SUV의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하는 요소로 각각 공조기 조절과 즐겨찾기 기능으로 추정된다.
차량 내 기능성 및 감성적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 외에도 12.3인치 계기판과 터치스크린이 연결된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 플로팅 타입 센터콘솔이 토레스 EVX와 거의 동일하게 적용돼 있다.
2열은 쿠페형 특성상 헤드룸이 다소 낮아질 것으로 보이지만 휠베이스는 유지돼 레그룸에 큰 영향은 끼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륜구동 및 AWD로 운영, 8월 가격 공개
신형 액티언은 SUV의 실용성과 쿠페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개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타겟이다.
파워트레인은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며 전륜구동과 AWD 옵션이 모두 제공된다. 모든 모델은 저공해 3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한다.
액티언은 사전 예약 첫 날에만 1만 6000대를 넘으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식 계약 전환과 함께 가격 및 세부 사양은 8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어머 이건 사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