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원하게 쏘네”…여름 맞이한 쉐보레, 의외의 ‘승부수’ 던졌다

여름 시즌 맞아 파격적 혜택 제공
충성 고객에는 최대 70만원 할인
시승 이벤트 100여 개 경품까지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할인에 시승 경품까지? 이 정도면 안 살 이유가 없다.”

쉐보레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승부수를 던졌다. SUV와 픽업트럭을 중심으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며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조치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려는 전략으로 풀이되는데 쉐보레의 충성 고객은 물론, 경쟁 브랜드 이용자까지 끌어들이려는 강한 의지가 담긴 셈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3.9% 초저리 할부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2)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이번 프로모션은 쉐보레의 주력 차종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는 물론,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까지 전 라인업에 걸쳐 적용된다.

먼저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3.9% 이율의 최대 60개월 할부에 현금 50만 원을 더한 ‘콤보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1월 이전 생산 차량을 고르면 유류비 30만 원이 추가 지원된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다양한 할부 옵션이 준비됐다. 초저리 3.5% 이율로 최대 36개월, 혹은 4.0% 이율로 60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다. 특히 ‘액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택하면 특별 제작된 출고 기념품도 증정된다.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3)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또한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 구매자에게는 4.5%~4.9% 이율 할부 혜택과 함께 현금 50만 원, 유류비 50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는 1월 이전 생산 차량에 한한다.

노후차·타 브랜드 고객도 혜택 ‘풍성’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4)
스파크 (출처-쉐보레)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화제가 된 부분은 기존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다. 10년 이상 된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에 대한 우대 조치다. 스파크, 마티즈, 구형 트랙스, 아베오, 젠트라, 크루즈, 라세티 등 쉐보레 차종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무려 70만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본인 명의뿐만 아니라 가족 명의 차량도 인정된다.

또한 ‘소형차 오너 프로그램’을 통해 모닝, 레이, K3, 아반떼 등 국산 소형차 보유 고객에게는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만 각 프로그램 간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5)
올 뉴 콜로라도 (출처-쉐보레)

SUV뿐만 아니라 픽업트럭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GMC 시에라 구매 고객은 4.5% 이율 최대 36개월 또는 5.0% 이율 최대 60개월 할부 프로그램 중 원하는 조건을 선택할 수 있다.

시승만 해도 경품…마케팅 효과 ‘톡톡’

chevrolet june 2025 discount (6)
시에라 (출처-GMC)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또 다른 핵심은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목록에는 인스타360 카메라, 러닝화, 이어폰, 아웃백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100여 종의 실용적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쉐보레는 이 같은 경품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호감을 높이려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쉐보레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을 경험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쉐보레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인도 현대차 크레타 판매량

8년만에 100만대 “잭팟”…해외서 ‘국민차’ 등극한 한국 SUV, 인기 비결 보니 ‘깜짝’

더보기
EA-18G 그라울러

미국 무기 빌려 쓰며 서러웠는데 “40조 시장 뒤집겠다” …’250km 무력화’ 한국 신무기 정체가?

더보기
씰

같은 돈 냈는데 “내 차는 왜 이래?” …신차 출신 앞둔 BYD, 또 터진 논란 정체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