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 얼마야?!”…부동산 시세차익 70억 벌어들인 장윤정♥도경완, 자동차는 뭐 타나 봤더니 ‘어머나’

나인원한남 매도하여
3년 만에 70억 시세차익 얻은 장윤정♥도경완 부부
타고 다니는 자동차 수준도 ‘이 정도’?!
장윤정
출처: 장윤정 인스타그램(좌), 포르쉐=카이엔 S E-하이브리드(우)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나인원한남을 매도하여 3년 만에 70억 원의 시세차익을 얻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 부부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은 소유한 차량을 통해 캠핑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방송에서 자동차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보유 중인 차량으로 알려진 것은 쉐보레의 준대형 SUV인 ‘트래버스’와 포르쉐의 ‘카이엔 S’다.

트래버스의 경우 5640만 원부터 6615만 원 사이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카이엔 S는 이보다 높은 가격인 1억 3000만 원대를 호가한다.

가족 단위의 캠핑 또는 여행에 제격인 쉐보레 트래버스

장윤정
출처: 쉐보레=트래버스

트래버스는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놓치지 않은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차량은 넓은 공간을 제공하므로 가족 여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고, 모던한 외관을 자랑한다.

내부 공간 또한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흐릿한 LED 헤드라이트와 유럽 스타일의 샤크핀 앞마개가 역동적인 외관을 형성하고 있다.

신형 트래버스의 경우 차체 크기는 전장 5,194mm, 전폭 2,232mm, 전고 1,776mm, 휠베이스는 3,072mm이다. 전체적으로 구형 트래버스보다 아담해졌지만, 2열 레그룸을 1,053mm가량 확보하여 실내 공간은 넓어졌다.

장윤정
출처: 쉐보레=2024 신형 트래버스 풀체인지

신형 트래버스는 RS, LT, Z71 등 다양한 트림을 제공한다. 이중에서 Z71은 특히 오프로드에 특화된 트림이다.

신형 트래버스는 2.5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여 최고출력 328마력, 최대 토크 45.1kg·m를 자랑한다. 이는 기존 트래버스 3.6리터 V6보다 높은 성능의 엔진이다.

실내에는 17.7인치 디스플레이, 11인치 디지털 계기판, 컬럼식 기어레버 등이 탑재되었으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최신 ADAS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외관에는 분할형 헤드램프, 날렵하게 디자인된 주간 주행등, 두 줄 리어램프 등 브랜드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되었다.

차가 한 대만 있으면 섭섭하다! 나머지 한 대는 ‘포르쉐 카이엔 S’

장윤정
출처: 포르쉐=카이엔 S E-하이브리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과거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여주 캠핑장으로 떠날 때 보여준 차량은 포르쉐 카이엔 S였다.

카이엔 S는 파워풀한 엔진을 탑재해 뛰어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2.9L V6 트윈터보 엔진 기준 약 59.1kg·m의 최대 토크와 440마력의 최대 출력을 발생시킬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포르쉐가 신형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차량은 하이브리드와 터보 하이브리드 사이에 위치하여 퍼포먼스와 일상적인 사용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췄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신형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SUV와 쿠페, 두 개의 보디 타입으로 운영된다. 3.0L V6 터보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으로 최대 출력 519마력, 최대 토크 76.5kg·m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7초면 충분하다.

장윤정
출처: 포르쉐=카이엔 S

배터리 용량은 25.9kWh이다. 완충 시 최대 90km를 EV 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신형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2챔버 2밸브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20인치 휠,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 브러시드 듀얼 트윈 머플러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는 옵션이다.

실내에는 14-WAY 컴포트 시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페달 패드, 디아마르(Diamar) 패키지, 주행 모드 스위치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되었다.

여기에 미세입자 및 유해 물질을 걸러내는 공기 정화 시스템, 조수석 디스플레이 등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도경완 “살다 보니 집, 차 등 모든 게 장윤정 명의”

장윤정
출처: 장윤정 인스타그램

한편 도경완은 방송에서 수입 분배 및 생활비에 대한 질문을 받자 “생활비는 5 대 5로 내고 있고 나머지는 각자 관리한다”며 “돈에 대해서는 불만이 없다. 충분히 쓰게 해주고, 카드와 자동차도 그냥 준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서 “처음엔 좋았는데 살다 보니 차도, 집도 다 장윤정 명의더라. 세상을 떠날 때 정리할 게 없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장윤정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미안해서 명의를 공동으로 바꿀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공개된 외제차만 두 종류가 있는 장윤정♥도경완 부부에 관한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차도 당연히 장윤정이 다 사줬겠지?”, “장윤정 같은 아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저 정도는 껌값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즈키 짐니 XL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가격

“나오기만 하면 다 팔려요”..90년대 감성 물씬 의문의 SUV, 네티즌 호평 ‘만발’

더보기
허미미

“할머니가 기뻐하시겠구나” 29년만에 전세계 ‘발칵’ 뒤집은 대한 건아, 알고 보니…’어머나’

더보기
지프 어벤저 가격

“4천만 원 초반에 이정도 스펙?!”..지프가 내놓은 소형 SUV, 아빠들 기대감 ‘활짝’

더보기
허경환

“김호중 동석? 저 아니에요”..갑자기 논란된 허경환, 그의 놀라운 재산 수준도 ‘재조명’

더보기
강형욱

“결혼 전부터 벌써?!”…논란의 중심에 선 강형욱, 그의 아내 수잔 엘더와의 일화도 ‘재조명’

더보기
현대자동차그룹 IIHS 충돌평가

“안전성 문제?! 이번에는 다르죠”..현기차, 美서 깜짝 소식 들려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