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미자가 자신의 개인 채널에서 “40대임에도 불구하고 49kg의 몸무게를 유지하는 먹방 유튜버”라는 내용과 함께 자신의 최신 상황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에서는 집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미자가 섹시한 상의와 핫팬츠 차림으로 몸매를 과시하며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20대에 건강까지 다 읽고나서 지금까지 했던 다이어트는 날 위한 다이어트가 아니었구나”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한다.
특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크게 얻은 점 3가지를 들었는데, 그는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고, 건강을 얻었으며, 이로인해 행복이 뒤따라왔다고 전했다.
그의 완벽한 S라인 몸매는 군살 없이 돋보여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미자는 2009년 MBC 코미디언 공채에 합격하기 전 기독교방송에서 아나운서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개그우먼으로서의 재능을 주변에서 인정받았다고 한다. 코미디언 공채 공고가 나오자 도전해 합격의 기쁨을 맛봤다.
그녀는 배우 장광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4월 13일에는 선배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해 18호 코미디언 부부가 되었다.
이 부부는 MBC-SBS 공채 개그맨 출신 중 처음으로 결혼한 부부이다. 김태현은 특별한 개인기나 캐릭터는 없으나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적응력과 순발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는 사업가로 활동 중이며, 가끔씩 미자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