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시승 기회?” 폴스타 수원·대전서 ‘투 온 투어’ 팝업스토어 진행

9월 21일~10월 31일까지 진행
시승 신청은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가능
폴스타2 투 온 투어
폴스타2/출처-폴스타 홈페이지

스웨덴의 유명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에서 폴스타 2(Polestar 2)의 전시 및 시승 팝업 스토어 ‘투 온 투어(2 on tour)’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폴스타의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장이다.

폴스타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지난해 4월부터 약 28만 명의 고객을 만나 3천 회 이상의 시승을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스페셜리스트의 설명도 곁들인 폴스타 ‘투 온 투어’

폴스타 ‘투 온 투어’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과 ‘대전 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열린다.

기간은 각각 9월 21일~10월 31일, 9월 23일~10월 31일까지 이며, 신세계 백화점의 경우 추석 연휴 28일과 29일은 휴점한다.

이번 전시의 특별한 포인트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통해 기능이 크게 향상된 폴스타 2를 선보인다는 것이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총 8회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38가지 기능과 서비스를 강화하거나 새롭게 제공했다.

폴스타2에는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티맵,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 그리고 웹 브라우징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 등이 추가됐다.

시승 신청자들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시, 폴스타 전문가가 동행하여 폴스타 2의 특성과 주행에 대한 상세 정보를 설명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Copyright ⓒ 더위드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Half the price of an apartment soon

10억까지 갔었는데 “제대로 무너졌다”…최악의 상황, 결국 ‘현실로’

더보기

폭삭 주저 앉았다 “미국도 줄줄이”…14년 만에 ‘아뿔사’

더보기
한중 수출 지형도 급변

하필 또 중국에 “10년 만에 이게 웬일”…충격적 민낯에 ‘깜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