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10월 31일까지 진행
시승 신청은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가능
스웨덴의 유명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에서 폴스타 2(Polestar 2)의 전시 및 시승 팝업 스토어 ‘투 온 투어(2 on tour)’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폴스타의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장이다.
폴스타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지난해 4월부터 약 28만 명의 고객을 만나 3천 회 이상의 시승을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스페셜리스트의 설명도 곁들인 폴스타 ‘투 온 투어’
폴스타 ‘투 온 투어’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과 ‘대전 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열린다.
기간은 각각 9월 21일~10월 31일, 9월 23일~10월 31일까지 이며, 신세계 백화점의 경우 추석 연휴 28일과 29일은 휴점한다.
이번 전시의 특별한 포인트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통해 기능이 크게 향상된 폴스타 2를 선보인다는 것이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총 8회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38가지 기능과 서비스를 강화하거나 새롭게 제공했다.
폴스타2에는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티맵,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 그리고 웹 브라우징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 등이 추가됐다.
시승 신청자들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시, 폴스타 전문가가 동행하여 폴스타 2의 특성과 주행에 대한 상세 정보를 설명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