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이라는 세월 동안 함께 해온
특급 우정, 박나래와 한혜진
그들이 선택한 자동차의 정체는?!
특급 우정을 뽐내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모델 한혜진이 최근 여러 방송에서 활약을 보이는 가운데, 그들이 보유한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MBC 예능 ‘나혼자 산다’의 멤버로 출연하며 우정을 쌓아온 박나래와 한혜진.
개그우먼 박나래와 톱모델 한혜진의 어울리지 않는 듯 잘 어울리는 조합은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혜진이 ‘나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2020년 이후에도 두 사람의 우정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자신의 절친 한혜진 때문에 한혜진의 전 남자 친구인 전현무를 대하기가 어려웠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나래는 “오빠(전현무)랑 친하면 내가 의리가 없는 것 같았다”며 전현무와 가까워질 수 없었던 마음을 토로했고, 두 사람의 우정을 잘 아는 전현무 역시 그를 이해했다.
친구의 전 남자 친구로 고민하는 등, 솔직하고도 꾸밈없는 두 사람의 우정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자아냈다.
148cm 박나래에게 찰떡, 미니 클럽맨 ‘클래식 플러스 라이트’
한편 박나래는 과거 ‘나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직접 운전해 여행을 떠났는데, 그때 공개된 박나래의 자동차는 바로 영국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클럽맨이었다.
클럽맨은 미니에서 2010년부터 생산하고 있는 준중형 SUV로 개성 넘치는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넓은 공간감을 주는 실내가 특징이다.
특히 박나래가 선택한 클럽맨은 ‘클래식 플러스 라이트’로, 전장 4,265mm, 전폭 1,800mm, 전고 1,440mm, 휠베이스 2,670mm의 사이즈를 지니고 있다.
파워트레인은 직렬 3기통 밸브트로닉 트윈파워 트윈 터보를 탑재했으며, 복합 연비는 11.5km/L로 이전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셈이다.
그러면서도 누구든 알아볼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에 트렁크를 스플릿 도어로 연출해 개성을 더했다.
국내 출시 가격은 약 4140만 원으로, LED 헤드라이트, LED 전방 안개등, 다기능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옵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
톱모델의 선택은 고성능 모델, BMW X5 M50d
그렇다면 박나래의 절친한 친구, 한혜진의 자동차는 무엇일지 또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찬가지로 과거 ‘나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한혜진의 차량은 바로 BMW의 X5 M50d다.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에서 생산하는 고성능 모델 X5 M50d는 최상위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중량 2.2톤으로 무거운 편에 속하며 무게에 상응하는 큰 덩치를 자랑하면서도 3.0L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해 최고 출력 381마력, 최대 토크 75.5kg·m까지 발휘 가능하다.
특히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안전 사양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다이내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까지 자랑하는 X5 M50d의 가격은 9880만 원에서 1억 4650만 원 사이에 분포되어 있다.